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창원진해구청장, 명예감사관과 함께하는 청렴간담회 실시

창원진해구청장, 명예감사관과 함께하는 청렴간담회 실시 - 1

창원시 진해구(구청장 임인한)는 청렴1등 창원시의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20일 구청 소회의실에서 명예감사관을 초청하여 간담회를 한 뒤 구청장과 함께하는 공감데이트를 실시했다.

'진해구 명예감사관 청렴간담회'는 지난 2017년 진해구의 청렴시책 실적을 돌아보고 새로운 시책 발굴과 청렴시정 구현 방안에 대한 의견수립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서 임인한 진해구청장은 그동안 진해구 자체행정종합감사에 적극적으로 참관해준 명예감사관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진해지역의 발전전략에 대하여 설명한 뒤 시정 홍보전도사로서의 역할도 당부했다.

진해구는 편안한 자리에서 명예감사관과의 허심탄회한 대화를 이어나가고자 관내 식당에서 오찬을 함께하며 '구청장과 함께하는 공감데이트'를 진행했으며 명예감사관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소통행정을 펼쳤다.

임 구청장은 명예감사관들에게 "공직자의 본분은 '청렴과 헌신'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공직자들이 시민을 위한 행정, 시민이 믿을 수 있는 올바른 행정을 구현할 수 있도록 명예감사원들의 적극적인 활동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끝)

출처 : 창원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0-20일 17:2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