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함양군, '봉전권역 단위 종합정비사업' 준공 기념식 개최

함양군, '봉전권역 단위 종합정비사업' 준공 기념식 개최 - 1

함양군은 23일 오전 11시 서하면 봉전리 봉전예절관에서 봉전권역 단위 종합정비사업 준공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임창호 군수, 임재구 군의회 의장, 최성봉 서하면장, 기관단체장, 봉전·우전마을 향우 및 주민 등 120여 명이 참석해 봉전권역 단위 종합정비사업 준공을 축하했다.

준공식은 국민의례, 인사말, 감사패 전달, 축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이날 사업추진에 힘써주신 권역 사무장과 시공사가 봉전권역 단위 종합정비사업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봉전권역 단위 종합정비사업은 총사업비 42억 원(국비 29억4천만 원·지방비 12억6천만 원)이 투입돼 봉전예절관(A=104.85㎡), 봉전다목적 복지회관(A=95.1㎡), 우전자립형문화관(A=181.87㎡), 쉼터 등 마을 주민들의 쾌적한 환경을 영위하고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사업이다.

2012년 추진위원회를 구성해 권역 단위 종합정비사업을 신청해 2013년 42억 원을 사업비를 확보, 2014년 9월부터 약 3년간 공사를 진행해 추진위원회를 중심으로 권역 단위 공동체 생활을 풍족히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마을대표이자 추진위원장인 전현익 씨는 인사말에서 "봉전권역 단위 종합정비사업 준공을 위해 힘써주신 함양군수 외 많은 공무원, 시공사, 마을 주민에게 많은 도움을 줘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임창호 군수는 축사에서 "그동안 전현익 추진위원장님을 비롯해 봉전권역 단위 종합정비사업을 위해 열정적으로 추진하신 모든 분이 힘써 노력하신 덕분에 권역별 마을 주민들의 공동체 생활을 풍족히 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겼다"고 말했다.

아울러 "마을 주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공간에서 함양군의 소통과 화합에 많은 도움을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

출처 : 함양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0-23일 15:4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