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씨큐브코딩 대치·목동센터, 12월 개원 앞두고 설명회 개최

씨큐브코딩 대치·목동센터, 12월 개원 앞두고 설명회 개최 - 1

코딩교육 전문 브랜드 씨큐브코딩(C³coding) 대치·목동센터가 12월 개원을 앞두고 11월 2일(목동)과 3일(대치) 초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개원 설명회를 개최한다.

목동센터 설명회는 2일 오전 10시 30분 한국방송회관 코바코홀, 대치는 3일 오전 10시 30분 포스코P&S타워 이벤트홀에서 진행한다.

'미래를 준비하는 핵심 키워드 - SW 코딩 역량'의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설명회에는 SW 코딩 역량의 중요성과 개발 전략, 씨큐브코딩 교육의 특징 등에 관해 소개될 예정이다.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석 예약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www.C3coding.com)에서 할 수 있다.

지난 9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서초코어센터를 개원한 씨큐브코딩(C³coding)은 컴퓨팅 사고력과 창의성을 키우는 코딩교육 전문 브랜드다.

융합사고력 교육기업 CMS에듀와 스탠퍼드대 폴김 교수, 서울교대 김갑수 교수, 경인교대 이재호 교수, 헬로앱스가 미래교육 컨소시엄을 구성하고 씨큐브코딩 런칭의 한 축을 담당했다.

씨큐브코딩의 특징으로는 스탠퍼드대 SMILE 시스템을 통한 블렌디드러닝, 자체 개발한 SPL, 상상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C³space, MIT, 서울대, 포스텍 등의 컴퓨터 전공자로 구성된 연구진과 강사진, 토론식 수업과 협업을 통한 프로젝트 수행 등이 있다.

특히 디지털 공작소 'C³space'에서 프로젝트 매니저의 도움을 받아 자신만의 창작물을 기획하고 만드는 '상상 프로젝트'는 런칭과 동시에 학생과 학부모들로부터 관심이 높다.

씨큐브코딩의 한 관계자는 "서초코어센터에 이어 대치·목동 등 교육 특구 지역에 센터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스탠퍼드대 SMILE 시스템과 상상 프로젝트를 통한 메이커 활동 등 씨큐브코딩만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아이들의 컴퓨팅 사고력과 창의성, 협업능력을 키워 미래 인재로 성장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끝)

출처 : CMS에듀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0-23일 17:2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