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파주시, '취약계층 생활가구 리폼 재능기부' 협약

파주시, '취약계층 생활가구 리폼 재능기부' 협약 - 1

파주시 운정1동(동장 권예자)은 지난 15일 운정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밀알(대표이사 김면식)과 '취약계층 생활가구 리폼 재능기부'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운정1동장, 운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밀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사회적 기업 밀알과 운정1동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낡고 오래된 가구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는 취약계층의 가구 리폼과 수리를 통해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상생의 파트너로서 상호협력하기로 협약했다.

김면식 밀알 대표이사는 "저소득층을 위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재능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정기 운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실생활과 밀접한 소중한 나눔과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지역사회의 동반자로서 기업의 나눔 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운정1동은 다양한 재능기부자 및 기업을 발굴해 복지사각지대 및 취약계층 대상자들과 연계하는 민·관협력 맞춤형복지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끝)

출처 : 파주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1-16일 12: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