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부산동래구 수민동락, 마을방송국 공개방송 개최

부산동래구 수민동락, 마을방송국 공개방송 개최 - 1

동래구 마을공동체 수민동락(대표 남인숙)은 지난 14일 동래구청 앞마당에서 동래구 직원과 함께하는 마을방송국 '동래FM얼쑤' 공개방송을 개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마을방송 '동래FM얼쑤' 공개방송은 희망정류소 '나도 라디오 스타' 프로그램을 수료한 주민 이선영 씨와 김성환 씨가 직접 MC로 참여했다.

직장인들의 점심시간을 활용해 지난 14일 오후 12시 20분부터 시작된 공개방송은 마을방송국과 희망정류소 소개 오프닝을 시작으로 시낭송, 음악 토크, 토크토크, 돌발퀴즈 등으로 진행돼 40여 분 동안 동래구 직원 및 주민 50여 명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동래FM얼쑤 마을방송국은 지난 9월 서병수 시장이 참석한 공개방송을 시작으로 동래읍성 역사축제 기간에도 공개방송을 2회 실시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현재 정규방송 송출을 위한 팟캐스트 'Now in 동래(http://www.podbbang.com/ch/15021)'를 시범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주민들을 위한 미디어 콘텐츠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이번 공개방송 녹화분은 편집해 팟캐스트, 유튜브, 동래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공개방송 토크에 참여한 건설과 정선욱 직원은 "가을이면 생각나는 사람과 점심시간에 얽힌 직원들의 솔직 담백한 사연 등 직장인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앞으로 주민들과 직원들이 더 많이 참여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방송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

출처 : 부산동래구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1-16일 17:0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