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NITRO 토큰, 상장 기업과 게임업체가 지원하는 최초의 암호 화폐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싱가포르 2017년 11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비디오 게임 산업의 에코시스템 문제를 해결할 암호 화폐 프로젝트 NITRO가 상장 기업(DealStreetAsia.com에서 독자적으로 인증)의 지원을 받는 세계 최초의 암호 화폐를 선보였다. NITRO는 호주증권거래소(Australian Securities Exchange, ASX)에 상장된 동남아시아 굴지의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그룹 iCandy Interactive Limited ("iCandy") 경영진에 의해 구축됐다.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기존 사업의 지원

NITRO는 수많은 다른 새로운 암호 화폐와 비교해 독특한 제의를 한다. NITRO는 iCandy로부터 지원을 받는다. iCandy는 수상 이력을 자랑하며, 수많은 주요 기관 이해관계자를 보유한 게임업체다. iCandy는 6년 넘게 게임을 개발 및 퍼블리싱해왔으며, 3.48억 명에 달하는 스마트폰 사용자까지 공략한다. iCandy가 개발하고 퍼블리싱 한 게임에 NITRO 토큰이 투입된다. 따라서 NITRO는 처음부터 가장 많은 관객을 갖춘 암호 화폐가 될 전망이다.

에코시스템 문제 해결

비디오 게임 산업은 연간 규모가 미화 100억 달러에 달한다. NITRO는 이 에코시스템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체적이고 포괄적인 접근법을 모색한다. NITRO의 핵심 특징 중 하나는 게이머나 비전문가 모두 쉽게 NITRO 토큰을 보유하고, 이를 이용해 붐을 이루는 비디오 게임 경제에 기여하는 것이다. 그에 따라 경제 참여의 민주화(블록체인 기술의 등장 이전에는 불가능했다)가 가능해진다. 또한, 게이머들은 NITRO 시장 내 모든 게임에서 인-게임 구매를 하고, 인센티브를 받으며, 게임 개발에 참여할 때 암호 화폐를 사용할 수 있다.

유명 기업의 지원

Fatfish Internet Group, Incubatefund, Baidu (시가 총액이 미화 600억 달러인 중국 인터넷 기업) 및 Global Mobile Developer Confederation (GMGC) 등과 같은 기업을 포함한 다수의 유명 기업이 iCandy Interactive 주주 형태로 NITRO를 지원하고 있다.

NITRO는 토큰 매출 수익으로 게임 타이틀 개발에 자금을 지원하고, 이 지원을 받은 게임은 자금을 지원받은 날로부터 5년 동안 수익 중 20~30%를 NITRO와 나눈다.

NITRO 토큰의 코인 공개(Initial Coin Offering, ICO)

NITRO 토큰은 암호 화폐로 온라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달 19~23일 특별 판매가 진행되고, 내달 1일부터 실제 대중을 대상으로 판매가 시작된다. 모든 판매는 NITRO 웹사이트 www.nitro.live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미디어 문의
+65-96629750
Gerald@nitro.live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71116/1994678-1
NITRO is a new cryptocurrency for game backed by iCandy Interactive Ltd

출처: NITRO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1-17일 16:52]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