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AsiaNet] 허베이 성에서 열린 제2회 10개 농기업을 위한 기업 브랜드 전시회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AsiaNet 71058

(스자좡, 중국 2017년 11월 17일 AsiaNet=연합뉴스) 허베이 성 농림부와 농업청이 개최한 제2회 10개 농기업을 위한 허베이 기업 브랜드 전시회 결과가 최근 발표됐다. 그 결과에 따른 10개 우승 기업은 다음과 같다.

Chenguang Biotech Group Co., Ltd.는 농업 산업화 부문에서 중국의 핵심적인 주도 기업이다. Chenguang Biotech Group은 농산물에서 효과적인 천연 식물성 성분을 추출하고, 주로 천연 색소와 향신료 추출물, 정유, 천연 영양소 및 약물 추출물, 기름, 단백질 등과 같은 네 가지 제품 시리즈(종류는 80가지 이상)를 연구, 개발 및 생산한다. 현재 Chenguang Biotech Group은 총 20개의 자회사와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2016년에는 17억 위안에 달하는 연매출을 올렸다. Chenguang Biotech Group은 135개의 국가 특허 기술, 3개의 국가 핵심 신제품, 34개의 성과 도시급 과학기술 성과를 냈으며, 국가 과학기술 진보상에서 2등상을 수상했다.

Yufeng Industry Group Co., Ltd.는 농업 산업화 부문에서 중국의 핵심적인 주도 기업이자, 농산물 처리를 위한 국가 시범 기업이다. 국내에서 가장 긴 미세 및 심층 옥수수 처리 산업 사슬을 보유한 Yufeng Industry Group은 매년 150만 톤이 넘는 옥수수를 처리한다. Yufeng Industry Group의 주요 제품은 녹말, 포도당, 비타민 B12 및 옥수수 배아유다. 2016년에는 연매출 35억 위안을 기록했다.

Hebei Yida Food Group Co., Ltd.는 농업 산업화 부문에서 중국의 핵심적인 주도 기업이다. 연간 총 생산량이 200,000톤에 달하는 Hebei Yida Food Group은 주로 산사나무 간식, 통조림 식품, 말려 보존 처리한 과일 및 위, 소화, 지질 감소 및 심장 강화, 세균 억제, 암 예방에 좋은 식품을 생산한다. Hebei Yida Food Group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기업이다. 2016년에는 연매출 9억 위안을 기록했다.

Hebei Liyuan Foods Co., Ltd.는 농업 산업화 부문에서 중국의 핵심적인 주도 기업이다. 그뿐만 아니라, Hebei Liyuan Foods는 환경친화적인 초록 기술, 기술 혁신, 수출을 통한 해외 교류 및 농업 산업화를 통합하는 전문적인 밤 심층 처리 기업이기도 하다. Hebei Liyuan Foods는 주로 징동 밤(원산지: 베이징 동부 옌산), 곡물 심층 처리 및 기타 농산물과 부산물을 운영하며, 주요 제품은 단밤, 순형밤, 밤 소스, 연밥, 검정콩, 고구마다. 2016년에는 연매출 6억 위안을 기록했다.

Snow Valley Agricultural Development Co., Ltd.는 중국의 전문적이고 완전한 감자 산업 사슬 그룹이자, 농업 산업화 부문에서 중국의 핵심적인 주도 기업이다. Snow Valley Agricultural Development는 종자 배양, 기술 혁신, 엄격한 품질 관리 등을 통해 수확량 이점과 경쟁력을 확보했다. Snow Valley Agricultural Development가 독자적으로 재배하는 ‘Snow Valley 4’ 감자는 칩 가공에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품종이다. 2016년에는 연매출 2억 위안을 기록했다.

Hebei Qimei Agriculture Science and Technology Co., Ltd.는 유기농 작물 재배, 농산물 가공, 유기농 배양 및 유기농 비료 생산을 통합한 폐쇄적이고 유기적인 거대한 산업을 구축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현재 Hebei Qimei Agriculture Science and Technology는 청과류 신선도 유지, 급속 냉동, 동결 건조, 거친 곡물 및 새알 등 다섯 가지 주요 제품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다. 이들 제품의 종류는 80가지가 넘는다. 주요 판매 제품으로 아스파라거스,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사탕옥수수, 찰옥수수 및 초록 작두콩과 같은 40가지 이상의 유기농 품종이 있다. 그뿐만 아니라 Hebei Qimei Agriculture Science and Technology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 직접 식자재를 공급했다.

Hebei Jinshahe Flour Manufacturing Industry Group Co., Ltd.는 농업 산업화 부문에서 중국의 핵심적인 주도 기업이다. Hebei Jinshahe Flour Manufacturing Industry Group은 주로 밀가루와 건면을 생산한다. 4개의 생산 기지와 7개의 밀가루 제조 작업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2,200톤에 달하는 건면을 생산한다. 2016년에는 연매출 52억 위안을 기록했다.

Hebei Jiafeng Plant Oil Co., Ltd.는 첨단 기술을 이용하는 대형 중국 밀 배아유 생산업체다. Hebei Jiafeng Plant Oil은 주로 천연 영양소와 다각화된 고급 기능성 영양 오일을 가미한 밀 배아유 관련 제품을 생산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밀 배아유, 아마인유, 달마지꽃 종자유, 포도씨유, 작약씨유, 들기름, 호박씨유, 통째로 빻은 밀가루, 콩가루 등이 있다. 2016년에는 연매출 3억 위안을 기록했다.

Fengning Yuantianran Dairy Co., Ltd.는 순수 유기농 우유의 R&D, 생산 및 판매에 종사하는 대규모 낙농업체이자, 농업 산업화 부문에서 중국의 핵심적인 주도 기업이다. Fengning Yuantianran Dairy는 유기농 목초지, 유기농 초원 및 유기농 공장을 소유하고 있다. 이 중 유기농 초원은 국가 생태 시범 지역 즉, 롼허 강과 차오허 강의 수원 및 북위 41.2도, 평균 고도 약 1,700m에 일조량이 풍부한 Fengning Bashang 자연 초지에 위치한다. 풍부한 수생 식물과 깨끗한 겨울과 여름 날씨가 돋보이는 이 지역은 양질의 우유로 유명하다. Fengning Yuantianran Dairy는 ‘Yuantianran’이라는 유기농 우유를 핵심 제품으로 하는 완전한 산업 사슬, 즉 “풀을 심고, 젖소를 키우며, 우유를 짜는” 산업 사슬을 구축했다. 2016년에는 연매출 3억 위안을 기록했다.

Tangshan Caofeidian Huitong Aquatic Science and Technology Co., Ltd.는 건강에 좋은 수경 재배 시범 농장이자, 무갑류 새우 가공 기준을 마련한 중국 최초의 기업이다. 100,000mu가 넘는 수경 재배 기지와 40,000mu에 달하는 수출 등록 양식장을 보유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무갑류 새우, 무갑류 새우알, 프론 및 이들은 물론 생선/새우/게 치어로 가공한 제품이 있다. 이중 염도가 높은 생태 환경에서 자라는 남미 화이트 프론은 살 조직이 치밀하고 부드러우며, 맛이 달콤하고, 아스타잔틴이 매우 높다. 고객은 품질, 영양소 및 생산율이 높은 무갑류 새우 제품을 선호하고 있다. 2016년에는 연매출 2억 위안을 기록했다.

자료 제공: Hebei Enterprise Brand Exhibition for Ten Agribusinesses
(끝)

출처 : 아시아넷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1-18일 13:2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