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AsiaNet] 가모리관광과 NISADE 파트너십, 'The Vale Rusutsu' 프로젝트 공개


-- 획기적인 홋카이도 개발 프로젝트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AsiaNet 71119

(루스츠, 일본 2017년 11월 19일 AsiaNet=연합뉴스) 한 때 미국에서 가장 큰 스키 리조트를 운영했던 홋카이도 굴지의 민간관광기업 가모리관광이 대표적인 루스츠 리조트의 전략적 개발을 위해 The Vale Niseko로 유명하며,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개발업체 Niseko Alpine Developments [NISADE]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미화 약 2억 달러가 들어가는 개발 프로젝트의 첫 단계에서는 고급 호텔 The Vale Rusutsu와 맞춤 온천과 스파 시설을 건설할 예정이다. 2018년에 발표될 예정인 추가 단계에서는 미화 약 5억 달러를 기반으로 새로운 소매&엔터테인먼트 시설과 추가 호텔 시설을 건설할 예정이다.

가모리관광 가모리 기미히토 사장에 따르면, 루스츠 리조트는 독특한 방식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장기적인 재개발 계획이 필요했다고 한다.

가모리 사장은 “다른 홋카이도 리조트의 구조와 달리, 자사는 리조트, 스키 리프트, 골프장 및 놀이공원을 포함해 루스츠 전부를 소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따라서 루스츠 재개발을 위해서는 고도로 전략적인 접근법을 구축해야 한다”면서 “자사는 NISADE라는 완벽한 파트너를 찾았고, NISADE는 루스츠의 장기적인 성장 계획을 시행할 경로를 파악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했다”고 설명했다.

NISADE 회장 Jonathan Martin에 따르면, 루스츠 리조트의 미래 계획에 지역과 국가 차원에서 획기적인 관광 개발도 포함된다고 한다.

Martin 회장은 “이 계획에는 조만간 발행될 일본 통합 리조트 허가권(일본 최초의 카지노)을 겨냥한 강력한 입찰 플랫폼도 포함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또한, 루스츠 리조트 내에서 개인 소유권을 제공하게 된 것은 기쁜 일”이라면서 “이는 부동산 소유주가 리조트 운영업체와 직접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새로운 방식”이라고 덧붙였다.

30년 전에 종합 계획이 마련된 루스츠 리조트는 네 개의 골프장, 한 개의 놀이공원, 광범위한 스키장으로 구성된 홋카이도 최대의 올 시즌 리조트로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홋카이도가 관광지로서 점점 인기를 얻고, 아베 총리가 내국행 관광사업에 초점을 맞춤에 따라, 루스츠는 일본 여가 산업에서 중요한 연중 기회를 대변한다.

Niseko, Kiroro 및 새로워진 루스츠의 복합 스키 리조트들은 북미의 멀티 리조트 관광지와 경쟁하며 아시아에서 가장 매력적인 스키 지역으로 부상할 전망이다.

가모리관광과 NISADE의 발표는 2017 월드 스키 어워드(World Ski Awards)와 같은 시기에 나왔다. 2017 월드 스키 어워드에서 루스츠는 일본 최고의 스키 리조트로 선정됐고, The Vale Niseko는 일본 최고의 부티크 스키 호텔로 선정됐다.

호평을 받아온 양측의 자격 덕분에, 루스츠의 미래는 고객과 투자자를 위한 견고하고 지속가능한 환경을 제공할 전망이다.

추가 정보 문의
Jonathan Martin, Yi-Mei Lee 또는 가모리 히사타케
이메일: enquiries@thevalerusutsu.com
전화: +81 136 23 1724
웹사이트: www.thevalerusutsu.com

자료제공: Niseko Alpine Developments [NISADE] 및 가모리관광

이미지 첨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01115
(끝)

출처 : 아시아넷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1-19일 17:1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