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양주시, 역대 시장·군수 초청 간담회 개최

양주시, 역대 시장·군수 초청 간담회 개최 - 1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13일 시청 상황실에서 역대 시장, 군수를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하고 시정 발전을 위한 의견을 청취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양주시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제22대 박창곤 군수 등 역대 군수 10명과 초대 임충빈 시장 등 총 11명이 참석해 현직의 이성호 양주시장과 시정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눴다.

또, 양주시 발전사 영상 시청. 주요 시정성과 보고,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논의를 한 후 LH양주사업본부로 이동해 양주신도시 홍보관을 둘러봤다.

특히, 이날 역대 시장·군수들은 시정 발전을 위한 긴밀한 협력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정례적인 간담회를 하기로 했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양주시가 올해 경기북부 2차 테크노밸리 유치 성공, 경기북부 종합안전체험관 등 주요 공공시설 유치 등 경기북부 본가로서의 위상에 걸맞은 괄목한 만한 성과를 거둔 것은 그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역대 시장·군수님들이 있어 가능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양주시가 '시민 중심, 더 큰 감동, 더 큰 양주'를 실현하고 인구 30만의 경기북부 신성장 거점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선배들의 고견과 조언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역대 시장·군수들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양주시의 발전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622년의 유구한 역사를 간직한 양주시가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시정 발전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뜻을 모았다.
(끝)

출처 : 양주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2-13일 16:3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