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공립단설 대구유가유치원 개원식 개최

공립단설 대구유가유치원 개원식 개최 - 1

3월 1일 개원한 대구유가유치원(원장 황영례)은 13일 오전 10시에 본원 꿈누리관(2층)에서 우동기 대구광역시교육감, 지역사회관계자, 유치원장, 학교장, 학부모 및 예비학부모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원식을 개최했다.

대구유가유치원은 공립단설유치원으로 10학급 규모의 220명의 원아들이 생활하고 있으며 유가지역을 대표하는 우수한 교육기관을 만들기 위해 유아, 학부모, 교직원 등 교육공동체 모두가 한마음으로 노력하고 있다.

개원식은 설립 경과보고 및 원기 봉정, 원장 기념사, 우동기 교육감의 격려사와 김문오 달성군수의 축사로 진행되며, 개원식을 축하하는 기쁨을 참석한 내빈들과 함께 하기 위해 꽃잎반 및 나무반 유아들의 특별공연이 실시되었다. 식후 행사로는 새 출발을 알리는 커팅식과 교육시설 및 교육활동을 참관이 있었다.

대구유가유치원 황영례 원장은 "전통과 첨단이 어우러진 지역 실정에 맞게 '전통의 지혜로부터 새로움을 창조하는 교육' 그리고 '놀며, 배우며, 사랑을 키워가는 행복유아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유가의 유아들이 대한민국의 주역으로 자라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끝)

출처 : 대구교육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2-13일 17:26]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