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김천시, 시민과 시립예술단이 함께하는 2017 송년음악회

김천시, 시민과 시립예술단이 함께하는 2017 송년음악회 - 1

김천시는 오는 27일 저녁 7시 30분 김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다사다난했던 2017년 정유년을 보내는 아쉬움을 달래며 희망의 2018년을 기원하는 시립예술단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데뷔 45주년을 맞이한 대중가수 혜은이를 초청해 '당신은 모르실거야', '감수광', '열정' 등의 히트곡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을 시작으로 시립교향악단(지휘자 이일구)이 역동적 선율이 매우 인상 깊은 쇼스타코비치의 '축전서곡'으로 송년음악회의 문을 연다.

이어 국내 정상급 솔리스트 4명과 시립합창단, 스칼라오페라합창단이 우리에게 잘 알려진 유명 오페라의 명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출연진 전체가 함께하는 베토벤의 '합창 교향곡'의 뭉클하고 감동적인 협연과 관객들과 함께하는 합창곡 '희망의 나라로'를 통해 시민들에게 벅찬 감동과 환희를 느낄 수 있는 웅장한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개그맨으로 데뷔해 유쾌한 입담으로 관객을 모으는 김병재 문화예술 전문 MC가 사회를 맡아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는 송년음악회가 될 것이다.

이번 송년음악회를 준비한 장귀희 김천시문화예술회관장은 "저물어 가는 정유년 12월에 많은 시민들께서 가족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으로 송년음악회에 오셔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따뜻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끝)

출처 : 김천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2-14일 14:4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