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경기광주시, 불우이웃돕기 성금·성품 기탁 줄이어

경기광주시, 불우이웃돕기 성금·성품 기탁 줄이어 - 1

광주지역 기업 및 단체들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과 성품을 줄이어 기탁하고 있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일신산업전기(대표 고수영)는 지난 13일 광주시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성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또한 이날 모현석산(대표 강지호), 삼표산업(회장 정도원), 유진기업(사장 정진학), 광주전통민속5일장(회장 한기도)에서도 각각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이와 함께 NH농협광주시지부(지부장 유병철)와 한백회(골프모임, 회장 조성옥)에서는 각각 성금 200만 원을, 대한불교 조계종 백련암(탄문스님)에서는 백미 150포(10㎏, 350만 원 상당)를 광주시에 전달하는 등 추운 겨울을 맞아 나눔의 정을 이어 나갔다.

전달식에 참석한 후원자들은 "추운 겨울을 맞아 힘들게 지내는 이웃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광주시의 어려운 분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조억동 시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이웃사랑 나눔에 참여해 주신 기탁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기탁받은 성금과 현물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끝)

출처 : 광주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2-14일 14:5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