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울산북구, 수험생을 위한 수능페스티벌 콘서트 '다시, 봄'

울산북구, 수험생을 위한 수능페스티벌 콘서트 '다시, 봄' - 1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끝낸 수험생과 청소년을 위한 공연이 열린다.

울산 북구문화예술회관은 오는 19일 오전 10시 30분 공연장에서 어쿠스틱밴드 '서율'의 콘서트 '다시, 봄' 공연을 마련한다.

책을 노래하는 밴드 서율의 음악은 팝, 록, 스윙, 보사노바, 포크 등 다양한 장르와의 결합을 통해 사운드의 다양성을 보여준다. 서정성과 깊이감 있는 가사 전달을 통해 대중성과 예술성을 확보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콘서트 '다시, 봄'은 사소하고 평범한 것들의 소중함을 다시 보자는 뜻과 말라버린 우리의 감성에 봄을 되찾아 보자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공연은 드라마 도깨비 OST를 시작으로 김용택 시인의 '달이 떴다고 전화를 주시다니요', 오은 시인의 '오늘 치 기분', 윤동주 시인의 '새로운 길'과 함께 김광석, 이문세의 익숙한 곡들이 연주된다.

기타와 신디사이저, 드럼의 리듬과 바이올린, 첼로, 베이스의 우아한 멜로디가 보컬과 만나 아름다운 음색을 들려줄 예정이다.

공연은 무료로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북구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수고한 수험생과 청소년들이 아름다운 우리 시와 음악을 통해 충전의 기회를 가질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공연과 전시를 많이 마련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울산북구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2-15일 11:3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