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서부지방산림청, 지리산둘레길 사진공모전 시상

서부지방산림청, 지리산둘레길 사진공모전 시상 - 1

서부지방산림청은 이달 18일, 지리산둘레길에 대한 국민적 관심과 참여유도를 위해 개최한 '2017년 지리산둘레길 사진공모전'에서 특별부문 최우수, 우수작 수상자가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을 했다.

이번 공모전은 지리산둘레길을 사랑하는 국민 누구나, 평소 둘레길을 걸으며 찍은 사진으로 특별·일반 분야로 접수된 총 135개 작품 중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당선된 최우수, 우수, 입선 등 총 19 작품에 대해 산림청장표창 등 총 600여만 원 상당의 부상을 수여했다.

특별부문 최우수상은 '둘레길은 사랑을 담고'라는 주제로 파란 하늘과 푸름을 담은 둘레길 함양 구간에 있는 하늘길을 걷는 사랑스러운 부부의 모습을 카메라로 담았으며 이 외에도 수상작은 지리산둘레길의 다양한 특징과 둘레길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았다.

서부지방산림청 관계자는 "매년 아름다운 지리산둘레길의 모습을 담은 사진으로 공모전에 참가해주시는 국민들에게 감사드리며, 우리나라 최초로 조성된 지리산둘레길에 다양한 콘텐츠를 도입하여 둘레길 이용을 활성화하고 산림문화·복지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끝)

출처 : 서부지방산림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7-12-18일 17:2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