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내용보기 | 인쇄
LG 유플러스. 우리집 AI로 '방탈출 게임' 하자
LG 유플러스. 우리집 AI로 '방탈출 게임' 하자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www.uplus.co.kr)는 고객들이 'U+우리집AI' 서비스를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U+ 우리집AI 방탈출 게임 이벤트'를 여의도IFC몰에서 진행한 데 이어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광장에서 실시한다.

방탈출 게임이란 특정 공간에서 숨겨진 도구와 힌트 등을 찾아내 제한된 시간 안에 밖으로 나오는 게임으로, 이번 이벤트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U+우리집AI의 '지식검색', '외국어 번역', '콘텐츠검색', '홈IoT 동시 실행'등 주요 기능 체험을 통해 미션 완료에 필요한 힌트를 발견할 수 있도록 했다.

4개의 테마별로 최단시간에 미션을 완료한 참가 팀에게는 U+우리집AI 스피커 '프렌즈+'를 무료로 제공하고, 다른 참여 팀들에게도 네이버 캐릭터 '라인프렌즈' 열쇠고리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해 프렌즈+ 스피커(10명)와 라인프렌즈 스티커(소진 시까지)를 제공하는 SNS인증샷 이벤트, U+우리집AI 가입상담 시 라인프렌즈 솜사탕 제공 이벤트, U+우리집AI 스피커를 이용한 마술쇼 등 가족이 함께 누릴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유행하는 방탈출 게임이라는 소재를 이용해 참여 고객이 게임을 즐기면서 U+우리집AI만의 차별화된 핵심 기능을 부담 없이 경험하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 이현승 팀장은 "지난 주말 여의도IFC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하루 평균 약 4천 명이 방문하는 등 고객 반응이 좋아 또 다른 복합쇼핑몰인 롯데월드몰에서 고객 참여 이벤트를 한 번 더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와 네이버가 출시한 U+우리집AI는 제목을 몰라도 키워드로 찾아주는 U+tv VOD 검색, 말 한마디로 동시에 켜지고 꺼지는 우리집 IoT, 말로 찾는 네이버 검색, 우리 아이 24시간 원어민 선생님, 주문에서 결제까지 말로 다 되는 쇼핑 등 5가지 차별화된 핵심 기능을 가지고 있다.
(끝)

출처 : LG U+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8-01-10 11:15] 송고
출처 :LG 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