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LG 올레드 TV, 인천공항서 빛난다

LG 올레드 TV, 인천공항서 빛난다 - 1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18일 문을 여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곳곳에 'LG 올레드 TV'를 설치해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뛰어난 화질을 알린다.

LG전자는 제2여객터미널에 위치한 대한항공 라운지 4곳에 올레드 TV 40대를 설치했다.

특히, 퍼스트클래스 라운지 스위트에는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설치해 방문객들에게 'LG 올레드 TV'만이 만들 수 있는 화질과 디자인을 선보인다.

마일러클럽, 프레스티지 등 라운지에도 'LG 올레드 TV'를 설치했다.

대한항공은 VIP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에 가장 어울리는 TV로 'LG 올레드 TV'를 선택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설치 시 두께가 4mm가 채 안 돼, 마치 그림 한 장이 벽에 붙어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미니멀리즘 디자인이 구현한 아름다움의 극치를 보여준다.

LG전자는 제2여객터미널 로비에도 올레드 TV 29대를 설치했다.

연간 약 2천만 명이 이용할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곳곳에서 올레드 TV의 차원이 다른 화질을 알린다.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기 때문에 완벽한 블랙을 표현할 수 있다.

현존하는 TV 중 가장 자연색에 가까운 화질을 구현한다.

또 시야각이 뛰어나 좌우 어느 위치에서 보더라도 색의 변화가 없고, 여러 사람이 각자 다른 위치에서 시청해도 동일한 화질을 즐길 수 있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공공장소, 로비, 전시장 등에 최적인 이유다.

LG전자는 대한항공 라운지에 'CES 최고혁신상'을 받은 'LG 4K UHD 프로젝터'도 설치했다.

이 제품은 4K UHD 해상도에 2,500안시 루멘 밝기를 갖췄고, 150형 대화면을 보여준다.

여러 사람이 함께 콘텐츠를 시청하는데 최적이다.

또 LG전자는 제2여객터미널 곳곳에 디지털 사이니지를 대거 설치해 디스플레이 기술력을 알린다.

교통센터, 입출국 심사대, 체크인 구역, 면세구역 등에 55형 LCD 사이니지 336대, 86형 울트라 스트레치 49대 등 LCD 사이니지 총 385대를 설치했다.

특히 지하 1층 교통센터에서 공항으로 들어오는 입구 위쪽에 55형 LCD 사이니지 256대를 이어 붙여 설치한 비디오월은 길이 175m 웅장한 위용을 자랑한다.

이 비디오월은 국내에 설치된 광고판 중 가장 길다.

LG전자는 3층 체크인 구역에 가로 4.3m, 세로 5.7m LED 전광판을 설치해 역동적인 한국의 모습을 상영한다.

LG전자는 제1여객터미널 면세구역 두 곳에도 초대형 올레드 조형물인 '올레드 모멘트'를 설치한 바 있다.

55형 곡면 올레드 140장씩 총 280장으로 만들었다. 이 조형물은 가로 8m, 세로 13미터 웅장한 규모를 자랑한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손대기 HE마케팅담당은 "고객들에게 올레드 TV의 차원이 다른 화질과 디자인을 알려 프리미엄 TV 시장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끝)

출처 : LG전자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8-01-17일 10:5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