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LG유플러스, 아이폰6 지원금 '올리고' 출고가 '내리고'

LG유플러스, 아이폰6 지원금 '올리고' 출고가 '내리고' - 1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www.uplus.co.kr)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샵(U+ Shop)'에서 아이폰6(32G)를 0원에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아이폰6(32G)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U+ Shop에서 기기값 부담을 덜 수 있게 됐다.

고객은 해당 모델 출시 이래 가장 높은 공시지원금 187,000원에 U+ Shop 추가지원금 27,500원을 적용받고, 이는 출고가 214,500원과 같아져 단말기 부담금이 완전히 사라진다.

U+ Shop에서는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에 관계없이 7% 추가 요금할인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선택약정 25% 가입 고객은 총 32%의 요금할인 적용이 가능해지는 셈이다.

선택약정 대신 공시지원금을 받는 고객들도 7% 요금할인 혜택은 동일하게 받는다.

예를 들어 U+ Shop에서 아이폰6(32G) 공시지원금 받아 24개월 약정 '데이터일반(월 32,890원)'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월 3만 원 초반대로 기기값과 요금 해결이 가능하다.

아이폰6 단말기 부담금 0원에 추가 요금할인 7%가 적용돼 월 30,580원을 납부하면 된다.

24개월간 선택약정 25% 요금할인을 선택한 고객의 경우는 총 32% 요금할인을 통해 월 22,365원의 요금과 9,490원의 단말기 할부금을 내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아이폰6 특가판매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애플의 정품 실리콘 케이스를 증정한다.

또 아이폰6 뿐만 아니라 애플 단말기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애플뮤직 서비스를 5개월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 박영재 유플러스샵사업팀장은 "아이폰6는 역대 아이폰 시리즈 중 최고의 흥행을 기록한 모델로 애플 마니아들 사이에서 꾸준히 수요가 있는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폰6 신규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출시 이래 최대 혜택을 받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단말기 부담금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온라인몰 U+ Shop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혜택 강화에 주력해왔다.

스마트폰 기능과 스펙에 대한 궁금증을 단번에 해소해주기 위한 홈페이지 라이브(Live) 방송과 SNS 인증 이벤트, IPTV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가전제품 및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등이 대표적이다.
(끝)

출처 : LGU+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8-01-17일 11:2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