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정샘물, 아티스트 글로우 터치 출시

정샘물, 아티스트 글로우 터치 출시 - 1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8년 노하우를 담아 론칭한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은 영롱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얼굴에 우아한 빛을 입히는 '정샘물 아티스트 글로우 터치(JUNGSAEMMOOL Artist Glow Touch)'를 19일 출시 한다.

우아하고 신비스러운 마블 쉐입의 '아티스트 글로우 터치'는 피부에 부드럽게 발려 고급스러운 광채를 선사해 투명 메이크업의 마지막 터치로 사용하기 좋은 최적의 아이템이다.

자연스러운 발색을 위해 파우더와 바인더를 반죽해 오븐에 구운 제형인 신개념 '베이크드 포뮬라(Baked Formula)'로 제작해 가루 날림 없이 밀착되고, 가벼우면서도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도록 돕는다.

또한 미세한 쉬머펄의 간접 효과로 고급스러운 피부 윤기를 살리고, 비타민E 유도체와 호호바 오일을 함유해 피부 속은 촉촉하고, 표면은 화사하면서도 실크처럼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 여성들의 피부 톤에 맞춰 웜, 핑크, 브론즈 총 세가지 셰이드로 나누어져 총 3가지 쉐이드로 출시한다.

'웜(Warm)'은 살구, 연 핑크, 옐로우, 그린 컬러 조합으로 전체적으로 옐로우 빛이 얼굴을 한층 부드럽고 우아하게 연출해준다. '핑크(Pink)'는 라벤더, 크림, 핑크, 오렌지 컬러의 조합으로 화사한 핑크빛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브론즈(Bronze)'는 골드 펄과 핑크 펄이 적절히 섞여 태닝한 듯 윤기 나는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마블 쉐입의 신비로운 색감과 부드러운 텍스처를 자랑하는 이번 신제품은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정샘물 플롭스 매장, 신촌 현대백화점 매장, 롯데 본점 팝업 스토어 매장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끝)

출처 : 정샘물뷰티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8-01-18일 12: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