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창녕군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 생태 명품 숙박지로 인기


창녕군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 생태 명품 숙박지로 인기 - 1

창녕군 우포늪에 자리 잡은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은 2015년 5월 개촌 후 꾸준히 증가하는 이용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생태 명품 숙박지로 거듭나고 있다.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은 군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가족 단위 및 단체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생태관광 명소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개촌부터 지금까지 3만여 명이 이용한 것으로 집계됐으며 한 번 이용한 사람들의 재이용률이 70%에 달할 정도로 우포늪의 정취와 함께 힐링 장소로 인기가 높다.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은 숙박시설 7동, 관리동 3동 등 연면적 1천143㎡ 규모로 자연 친화적인 너와 지붕 형태와 황토를 소재로 한 15개의 독립 객실과 야영장, 교육장, 세탁실, 자가취사장, 족구장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군 관계자는 "우포생태촌에서의 하룻밤은 추운 겨울밤 따뜻한 온돌 아래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우며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우포생태촌에서 출발해 우포늪을 돌아보는 산책길은 일상에서 벗어나 태고의 모습을 간직한 우포늪의 숨결을 느끼고, 세계 각지에 찾아온 다양한 철새들의 모습을 보고 들을 수 있는 새로운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예약은 홈페이지(http://upovill.cng.go.kr)를 통해 할 수 있다.
(끝)

출처 : 창녕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8-01-18일 14:42]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