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Innodisk, 업계 최초의 초저 프로파일 DRAM 출시

-- 극단적인 온도 시나리오 문제 해결
-- Wide Temperature DDR4 초저 프로파일(Very Low-profile, VLP) DRAM, 구체적으로 감시, 네트워킹 및 통신 시장 대상으로 개발

(타이베이, 대만 2018년 1월 19일 RNewswire=연합뉴스) 최초의 산업용 메모리 모듈 제조업체 중 하나인 Innodisk가 산업 등급의 Wide Temperature VLP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 모듈은 네트워킹, 감시 및 통신 같은 시장에서 발생하는 급속한 성장 및 변화와 관련된 수많은 문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됐다.

성장 중인 감시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감시 시장은 2016~2024년 연간 성장률 17%를 기록하며 부상할 것이라고 한다. 여기에 디지털화 경향이 더해져, 스마트하고 빠른 감시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견고성이다. 이와 같은 감시 시스템은 온도 변화가 광범위한 매우 다양한 시나리오에 사용되기 때문이다.

통신 시장의 큰 변동

통신 시장은 현재 모든 것을 5G 구현에 쏟아 붓고 있다. 사용자가 기존의 휴대폰 사용 대신 온라인 기반 통신을 선택함에 따라, 통신사는 높은 속도와 접근성에 대한 새로운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힘쓰고 있다. 사용자는 자신이 어디에 위치하든 간에 더욱 빠른 연결 속도를 기대한다. 그 때문에 통신업계는 환경 조건이 거친 오지에서도 네트워크 업그레이드에 계속 투자할 수밖에 없다.

스마트하고 내구성이 좋은 메모리

이번에 출시되는 Wide Temperature DDR4 VLP 시리즈는 더욱 빠른 속도와 신뢰도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킨다. 이 모듈은 섭씨 -40~+85도 온도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테스트 및 인증을 받았다. 또한, 프로파일이 낮아(0.738") 라우터, 네트워킹 장치 감시 장비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Innodisk는 모든 DRAM 칩이 오리지널 등급이며, 광범위한 기술과 수명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보장한다.

Innodisk 소개
포브스 아시아 200대 중소기업(매출 10억 미만 부문)에 든 Innodisk는 산업 및 기업용 플래시 메모리, DRAM 모듈 및 임베디드 주변기기를 공급하는 서비스 중심 기업이다. Innodisk는 임베디드, 항공우주와 방위, 클라우드 저장 시장 등에서 고객 만족을 실현하며, 믿을 수 있는 맞춤 솔루션과 견줄 데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집념으로 차별화를 추구해왔다.

2005년에 설립된 Innodisk는 대만 타이베이에 본사가 있으며, 중국, 유럽, 일본 및 미국에서 엔지니어링 지원팀과 판매팀을 운영해 전 세계 고객을 지원한다.

Innodisk에 관한 추가 정보는 https://www.innodisk.com을 참조한다.

출처: Innodisk Corporatio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8-01-19일 10:3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