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엔스위치, APAC 지역 최초 TUNE 공식 인증 파트너로 선정

엔스위치, APAC 지역 최초 TUNE 공식 인증 파트너로 선정 - 1

대한민국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자사의 통합 앱 마케팅 플랫폼인 '엔스위치'가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Certified Partner)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엔스위치는 APAC(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초로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가 됐다.

TUNE은 지난 12일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와 마케팅 채널을 통해 2018년에 새롭게 선정된 공식 인증 파트너를 발표했다.

이번에 선정된 광고 플랫폼으로는 엔스위치(nswitch)를 비롯해 Dynalyst, AdAction Interactive, Affle 등이 있으며, TUNE과 연동된 약 1,300여 개의 광고 플랫폼 중 총 33개의 플랫폼만이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는 제3자 모바일 앱 트래커(3rd party mobile app tracker, 용어설명 참조)인 TUNE에서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글로벌 광고 플랫폼이라는 의미로, 앱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하는 마케터들(광고주)에게 모범 사례를 제시해 광고주가 보다 나은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가 되기 위해서는 'TUNE 공식 인증 파트너 프로그램(Certified Partner Program)'을 진행해야 한다.

TUNE 공식 인증 파트너 프로그램은 총 3개 섹션, 15개의 상세 항목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엄격한 심사 과정을 통해 모든 요건을 만족해야만 공식 인증 파트너로 선정될 수 있다.

또한, 공식 인증 파트너로 선정된 후에도 매년 공식 인증 파트너 유지 여부를 심사하기 때문에 공식 인증 파트너의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관리와 노력이 필요하다.

엔스위치를 총괄 담당하고 있는 나스미디어의 김병조 이사는 "엔스위치가 한국 시장에서는 선두주자의 위치임에도, 광고주에게 보다 나은 마케팅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결과물"이라며 "이번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 선정을 계기로 아시아 시장을 넘어 글로벌 광고 플랫폼으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끝)

출처 : KT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8-02-22일 14: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