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김해시립청소년교향악단, 새로운 단원을 찾습니다

김해시립청소년교향악단은 지역 클래식 유망주를 발굴해 김해시를 대표하는 문화사절단으로 육성하고자 신입 단원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김해시립청소년교향악단 모집 오디션에는 중·고·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 또는 14세 이상 24세 이하 청소년으로 음악적 기본소양과 연주기량을 갖추고 주 1회 정기연습에 성실히 참여할 수 있는 청소년은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성실히 활동하는 단원에게는 김해시장 표창 수여 및 불우이웃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 등을 통해 다양한 봉사활동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모집부문은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콘트라베이스, 오보에, 클라리넷, 바순, 호른, 트럼펫, 팀파니, 타악기, 피아노이며 원서접수는 3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응시원서 다운로드 및 단원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김해시청 고시/공고란(www.gimhae.g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홍성택 지휘자는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기악과(클라리넷 전공) 졸업 후 부산시립교향악단 수석 주자로 근무했으며 러시아 그네신 국립원에서 지휘 석사학위를 취득한 후 왕성한 지휘활동을 하고 있다.
(끝)

출처 : 김해시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8-02-22일 15:3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