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거창군, 교과서 속 역사교실 참가자 모집

거창군, 교과서 속 역사교실 참가자 모집 - 1

거창군(양동인)은 2018년 가족과 함께하는 교과서 속 역사교실 참가자 모집을 시행한다.

지난해 학부모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이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올해는 참가자 인원을 증원, 3월 24일(토) 전북익산 탐방을 시작으로 총 6회에 걸쳐 실시될 예정이다.

3월 참가자 모집은 3월 2일(금) 오전 9시부터 거창군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초등학교 이상 학생을 둔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 가족 4명 이내로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접수순으로 참가자가 선발된다.

이번 역사탐방은 전북 익산과 논산 일대에서 백제 군사 박물관과 미륵사지석탑, 황산벌을 방문해 교과서 속의 재미있는 역사 이야기를 전문 강사와 함께 공부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주민제안사업으로 운영하게 된 이 프로그램을 통해 군민들이 우리 역사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그 역사 속의 이야기를 통해 선조들의 삶의 지혜를 배우며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으로 가족 구성원 간 소통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역사교실의 연간 일정 및 계획은 거창군평생교육센터에 공지돼 있으니 참여를 희망하는 군민은 거창군평생교육센터 평생학습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055-940-8822)
(끝)

출처 : 거창군청 보도자료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보도자료입니다.
[2018-02-23일 16: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