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내용보기 | 인쇄
울산 동구, 일산동주민센터 신청사 개소식 개최
울산 동구, 일산동주민센터 신청사 개소식 개최

울산 동구는 3월 14일 오후 2시 동구 일산진11길 123 일산동주민센터 신청사에서 주민들과 초청 내빈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일산동주민센터 신청사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권명호 동구청장을 비롯해 김기현 울산광역시장, 김종훈 국회의원, 시·구의원과 사회단체장 등이 참석했으며 식전공연, 기념식, 테이프커팅, 시설라운딩 순으로 진행됐다.

옛 일산동주민센터는 건립한 지 올해로 39년이 경과 된 노후화된 건물로 사무공간이 협소해 그동안 지역 주민들의 이용에 불편이 컸다.

이를 해소하기 위해 동구는 신축에 필요한 예산 확보에 노력을 기울여 2017년 5월에 시비 19억 원을 지원받아 총 사업비 55억 원으로 일산동 947의 4번지에 지상 3층, 연면적 993.37㎡ 규모의 일산동주민센터를 신축했다.

새 일산동 주민센터는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일산해수욕장 인근에 자리한 데다 누구나 쉽게 접근이 가능해 주민편익 증진에 많은 기여를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권명호 동구청장은 기념사를 통해 "동구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일산동 주민센터 신청사 건립을 무사히 완료했다. 공사 기간 동안 불편을 감수해 주신 일산동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신청사 건립으로 일산동 주민들에게 보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울산동구청 보도자료

[2018-03-14 15:07] 송고
출처 :울산동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