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충북도,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온·오프라인 홍보 전개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추진단(단장 주영국)은 오는 9월 10일부터 열리는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맞춤형 홍보를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추진단은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의 도내 붐 조성을 위해 크고 작은 행사 시 홍보부스 운영에 나섰다.

지난 2월 28일은 괴산 육군학생군사학교 '학군장교(육·해·공군·해병대)임관식'장에 모인 약 2만여 명을 상대로 홍보부스를 운영했고 3월 1일은 청주예술의전당에서 열린 '3·1절 기념식'장에 참여한 광복회원과 국가유공자, 민간사회단체 등 1천500여 명을 상대로 홍보활동을 펼쳤다.

또한 지난 3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펼쳐진 '대한민국 지방정부 일자리 정책 박람회'장을 찾아 올해 충북에서 열리는 국제대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유감없는 홍보를 펼쳤다.

그뿐만 아니라 추진단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 활발한 SNS 활동도 펼치고 있다.

특히나 페이스북은 참가등록 선착순 이벤트로 100명에게 깜짝 선물을 줄 예정이며 카카오플러스 친구 홍보는 성공기원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에게 계절상품을 선물로 주는 등 앞으로도 계속 다채로운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주영국 추진단장은 "철저한 대회 준비 및 홍보를 통해 세계 속의 충북, 다시 찾고 싶은 충주를 보여주고 전 세계에 과시할 수 있는 국제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도민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2018년 9월 9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9월 10일부터 17일까지 8일간 열리는 '제13회 2018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는 올가을 충주시 일원에서 펼쳐진다.
(끝)

출처 : 충청북도청 보도자료
[2018-03-15일 09:5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