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함양군, '제18회 경남관광박람회 참여' 농특산물 전시·체험

함양군, '제18회 경남관광박람회 참여' 농특산물 전시·체험 - 1

지리산 함양의 청정 자연과 우수 항노화 농·특산물이 창원에서 열리는 경남관광박람회에 선보이며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함양군은 오는 23~25일까지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8회 경남관광박람회'에 참여하여, 함양의 관광자원과 우수 농·특산물 홍보활동을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군은 이번 박람회에서 홍보물·특산품 전시용과 시식·체험용 등 2개의 부스로 나눠 홍보 전시관에서는 청정함양에서 생산된 산양삼과 여주, 솔송주, 산머루와인, 죽염, 국화차, 산삼주, 산양삼 소시지 등 항노화 농·특산물을 선보인다.

또 시식·체험부스에서는 삼민목장에서 생산된 치즈와 함양농협의 젤리 등 시식제품을 내놓고 체험객들을 위한 펜시버닝도 마련하는 등 부스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함양의 청정 자연과 농·특산물을 홍보하게 된다.

강현출 부군수는 "완연한 봄, 지리산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간직한 관광자원과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항노화 농·특산물을 홍보하여 많은 관광객이 함양을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남도가 주최하는 2018 경남관광박람회는 도내 18개 시군을 비롯해 70개사 200여 개 부스에서 관광, 역사, 문화, 예술, 축제 등 경남 관광산업 활성화를 통한 지역 경제 발전을 도모하게 된다.
(끝)

출처 : 함양군청 보도자료
[2018-03-16일 13:57]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