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의정부시청소년육성재단, 2018 청소년프로그램 설명회 개최

의정부시청소년육성재단, 2018 청소년프로그램 설명회 개최 - 1

의정부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안병용)은 3월 14일 2018년도 청소년프로그램 설명회를 개최했다.

설명회는 관내 초·중·고등학교 교사 및 운영위원장, 의정부교육지원청·청소년 유관기관의 관계자들을 비롯해 청소년육성재단 멘토단 등 150여 명이 운집한 가운데 청소년수련관 한울관에서 진행됐다.

금번 설명회는 재단 설립 후 지역사회와의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하고 내실 있게 짜인 재단의 100여 개 청소년프로그램을 널리 알리고 청소년사업 관계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향후 청소년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에 한 단계 도약을 위해 추진됐다.

이한범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재단 이사장인 안병용 의정부시장의 아낌없는 지원과 전문가들로 구성된 재단 직원들의 열정 그리고 평소 청소년사업에 관심과 고언을 아끼지 않으셨던 많은 분들 덕분에 출범 3년 차를 맞이한 재단의 청소년프로그램이 청소년들의 수요와 눈높이에 맞춰 많은 발전을 이뤘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설명회는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문화의집 순으로 특성화된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참석자들의 질의·응답 순서를 통해 참석자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재단은 설명회에 맞춰 제작된 '2018 청소년프로그램 가이드북' 을 각급 학교 담당교사 및 청소년 유관단체에 배포해 많은 청소년들이 적기에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지역사회와의 네트워크와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발판으로 더 많은 청소년들이 재단 프로그램을 이용해 청소년들이 끼와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청소년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정진하겠다는 계획이다.
(끝)

출처 : 의정부시청 보도자료
[2018-03-16일 18:02]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