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Huobi Labs, 블록체인 인큐베이터 DigitalX100과 파트너십 발표

(홍콩 2018년 3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FinTech4Good가 주최한 2018 디지털 자산 투자 포럼(Digital Asset Investment Forum, DAIF)[https://www.blockchainaccelerator.co/ ]이 최근 워싱턴 DC에서 개최됐다. 이 포럼은 워싱턴 DC에 설립된 FinTech4Good 블록체인 인큐베이터 DigitalX100을 기념해 개최됐다. 국제 블록체인 커뮤니티를 구축한 세계 굴지의 블록체인 인큐베이터 Huobi Labs가 이 포럼에 초청됐다.

포럼에서 Huobi labs 설립자 Ted Que가 Huobi labs의 설립 목적을 소개하고,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는 최신 블록체인 경향에 대해 논의했다.

같은 날, Huobi labs는 세계에서 가장 장래성이 밝은 핀테크와 블록체인 기술 솔루션을 모색하고, 인큐베이션, 가속화 및 투자를 통해 이들 솔루션을 프런티어 마켓(FRONTIER MARKET)에 출시하기 위해 DigitalX100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다고 발표했다.

Huobi labs는 1일 거래량이 10억 달러가 넘는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Huobi가 만든 블록체인 인큐베이터다. Huobi labs는 사업 모델 설계, 양질의 프로젝트팀을 위한 개인 교습, 신생 프로젝트가 전략적 계획을 정리하도록 지원, 프로젝트팀이 기술 구조, 마케팅, 커뮤니티 운영 등을 구축하도록 독창적인 디지털 통화 기금과 기술 지원 제공, 법률 자문 기본 틀과 기타 측면 설계와 같은 블록체인 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날 발표에 따르면, DigitalX100과 Huobi labs 간의 파트너십은 블록체인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가장 장래성이 밝은 기업을 파악하고, 자금 조달 전략, 백서 작성, go-to-market 전략, 커뮤니티 참여 및 마케팅 등을 포함하는 프로그램 설계를 통해 이들 기업의 출시 속도를 가속화 하고자 협력할 예정이라고 한다.

FinTech4Good 사장이자 DigitalX100 설립자인 Xiaochen Zhang은 “영향력이 강한 블록체인 신생업체가 전략적 계획을 시행하도록 돕고, 혁신가들이 블록체인 기반의 부문 솔루션을 개발하도록 지원하며, 이들의 첫 시범 프로젝트 시행을 지원하기 위해 Huobi labs와 협력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Ted Que 대표는 “블록체인은 경제와 사회의 모든 측면에서 영향을 미칠 혁신 기술”이라며 “전 세계 블록체인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DigitalX100과 손잡게 돼 무척 기쁘다. 양사는 강력한 협력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기업가와 손을 잡고, 이들이 더욱 크고 빠르며, 더욱 성공적으로 사업을 키우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Huobi Technology PTE. LT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3-17일 12:15]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