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무안군, 서울 SRT 수서역서 '무안 홍보관' 운영

무안군, 서울 SRT 수서역서 '무안 홍보관' 운영 - 1

무안군(군수권한대행 장영식)은 '2018 전라도 방문의 해'를 맞아 무안군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홍보하기 위해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수서역에서 무안 홍보관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군은 SRT 이용객을 대상으로 2018 연꽃축제, 갯벌축제 및 지역의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고 특히 전라도 대표관광지 100선에 선정된 무안회산백련지, 무안황토갯벌랜드, 무안 남도소리울림터를 중점적으로 홍보했다.

또한 농·특·임산물 및 중소기업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특산물(양파즙, 돌김, 와송즙 등) 및 중소기업제품(구운 소금, 미용 소금 등)을 홍보관에 전시하고 시식행사를 마련해 수서역을 찾는 많은 이용객의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퀴즈 맞히기 이벤트를 통해 무안을 알리고 개인 SNS를 이용한 축제 홍보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했다.

군 관계자는 "수도권의 중요 역세권인 서울 수서역에서 SRT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무안군을 홍보해 무안군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무안군을 찾는 관광객이 쉽고 빠르게 여행정보를 접해 즐겁고 알찬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무안군청 보도자료
[2018-03-19일 11:1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