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충북 옥천군, 23일 '신과 함께-죄와 벌' 영화 무료상영

충북 옥천군이 누적 관객 수 1천400만 명을 넘기며 한국 영화 흥행 역대 2위를 기록한 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을 무료로 상영한다.

군은 군민들의 문화생활향유와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 활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3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는 23일 오후 7시에 옥천문화예술회관에서 '신과 함께-죄와 벌'을 무료로 상영하기로 했다.

흥행 배우 하정우와 차태현, 주지훈 주연의 저승을 소재로 한 영화로, 1편 '죄와 벌'의 흥행에 힘입어 올여름에 맞춰 개봉하는 2편 '인과 연'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든 인간은 죽은 후 49일 동안 저승법에 의해 7개의 지옥에서 7번의 재판을 거치게 되며 재판을 무사히 통과한 망자만이 환생해 새 삶을 시작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소방관 '자홍'의 저승에서의 재판 과정과 그의 변호를 맡은 저승차사들의 여정을 그린 영화로, 오락이 가미된 판타지에 깨달음까지 얻을 수 있어 청소년, 어른 할 것 없이 호평을 받고 있다.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총 478석 규모의 선착순 입장이다.

한편 영화관이 없는 충북 옥천군은 지역 간 문화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올 상반기 중 개관을 목표로 '작은 영화관'을 건립 중이다.

옥천읍 문정주공아파트 맞은편에 사업비 25억 원을 들여 지상 1층 494㎡ 규모로 건립하는 영화관은 2개 관에 총 97석 규모다.

관람료는 2D 5천 원, 3D 8천 원정도(예정)로 대도시에서 개봉하는 영화의 절반 수준으로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끝)

출처 : 옥천군청 보도자료
[2018-03-19일 14: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