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호가든, '호가든 체리와 봄 맞이하세요'

호가든, '호가든 체리와 봄 맞이하세요' - 1

벨기에 정통 밀맥주 호가든(Hoegaarden)은 벚꽃이 피는 봄을 맞아 '호가든 체리'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호가든 체리'는 지난여름과 겨울에 각각 선보인 '호가든 레몬'과 '호가든 유자'에 이은 한정 기획 제품이다.

호가든 체리는 호가든 고유의 밀맥주 맛에 상큼한 체리의 풍미가 어우러진 맥주다.

천연 다크 스위트 체리(Dark Sweet Cherry) 과즙과 체리 시럽, 체리 꽃 향을 첨가해 맛을 차별화했다.

알코올 도수는 호가든 오리지널과 같은 4.9도다.

이번 호가든 체리 패키지는 밀맥주를 상징하는 하얀 바탕에 분홍색 체리 꽃이 어우러져 산뜻한 봄 분위기를 표현했다.

'호가든 체리'는 500mL 캔 제품으로 가격은 2천 원대 중반대이다.

봄 시즌 동안 국내 편의점, 할인점을 통해 3월 말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호가든 브랜드 관계자는 "호가든 체리의 향긋한 풍미와 함께 꽃들이 만연하는 봄 정취를 만끽하길 바란다"며 "계절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혁신제품을 지속 선보임으로써 다양한 소비자 입맛을 충족시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호가든은 1445년 벨기에 지방의 수도원 문화에서 탄생한 600년 전통의 벨기에 대표 밀맥주로 퀴라소 오렌지 껍질과 고수가 함유돼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자랑한다.

오늘날 전 세계 70개국의 소비자들이 호가든을 즐기고 있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오비맥주 보도자료
[2018-03-20일 11: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