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2018 글로우픽 선정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2018 글로우픽 선정 - 1

토니모리의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순한 사용감에 500㎖ 대용량, 9천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심비 토너'라고 불리며 SNS상에서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이번 글로우픽 뷰티어워드에서 국내외 유수 브랜드 제품들을 제치고 2018년 3월 스킨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수분을 머금고 있는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과 촉촉함을 함께 선사한다.

또 최근 화장품 성분에 대해 예민한 소비자가 늘고 있는 만큼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 합리적인 가격에 성분까지 꼼꼼히 따져 만든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EWG 등급은 미국의 비영리 단체에서 화장품 성분 유해도를 1∼10등급으로 구분, 이 중 1∼2등급을 그린등급으로 설정하고 민감한 피부에 사용해도 안전한 것으로 분류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를 스킨케어 부문 1등으로 꼽았다.

더불어 '초 민감성 피부도 인정한 저자극의 수분감', '확실한 피부 결 관리 효과, 엄청난 용량에 저렴한 가격', '닦아내는 토너, 흡수시키는 토너, 스킨팩용 토너, 미스트용 토너까지 다용도로 쓰기 좋은 아이템' 등 사용감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피부가 예민해지는 환절기인 만큼 순한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아울러 이번 글로우픽 뷰티어워드 1등 선정으로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에 대한 신뢰도까지 인증돼 앞으로도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토니모리 보도자료
[2018-03-22일 14: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