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Enjin과 Unity Technologies, Asset Store 파트너십 체결

-- 진정한 아이템 소유권 발전
-- Unity 개발자, 이제 진정한 아이템 소유권으로 구동되는 민주화된 게임 제작에 Eujin의 가상재화 플랫폼 이용 가능

(싱가포르 2018년 3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오늘 게임용 가상재화 플랫폼 Enjin이 게임 내 진정한 아이템 소유권을 신속하게 발전시키고 새로운 게임 체험을 촉진하고자 Unity Technologies와 Asset Store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Unity Technologies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실시간 개발 플랫폼은 만든 업체다. Enjin SDK는 Unity 게임 개발자가 기존 게임과 향후 제작할 게임에서 민주화된 가상재화를 제작하고 관리하도록 지원하고, 이들이 사용자 기반을 늘리고, 수익을 높이며, 사기를 방지하고, 인게임 경제와 제삼자 가상 아이템 시장을 규제하도록 도울 예정이다. 또한, 사용자가 Enjin Wallet에서 게임 아이템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Unity Asset Store 파트너십은 Unity 개발자에게 Enjin SDK에 대한 직접적인 접근성을 부여하고, 이들이 게임 내에서 Enjin의 강력한 게임 개발 에코시스템을 활용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Unity Technologies APAC 사장 Hubert Larenaudie는 "개발자가 게임 내에서 더 큰 성공을 모색하도록 지원하는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Enjin과 체결한 파트너십은 자사의 사명과 정확하게 일치한다"라며 "Asset Store를 통해 Enjin SDK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함으로써 커뮤니티가 새로운 게임플레이 가능성을 설계하도록 도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Enjin CTO Witek Radomski는 "자사의 SDK가 Unity 팀의 환상적인 게임 엔진에 맞도록 신중하게 최적화되고, Unity Editor 내에서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하고자 Unity 팀과 긴밀하게 협력할 예정"이라며 "또한, 공식적인 지식 기반을 위해 심층적인 문서, 설명서 및 Unity 예시 프로젝트를 제작하는 데 협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njin CEO Maxim Blagov는 "자사의 사명은 명료하다. 바로 게임에 공정성과 목적성을 부여하는 것"이라면서 "또한, 게이머 체험을 풍부하게 하고, 게이머가 아이템과 캐릭터를 진정으로 소유하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더불어 게임 개발자가 게임 산업의 중심에서 게임 산업을 바꿀 새로운 게임 장르를 발견, 탐색 및 창조하도록 지원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Enjin은 최근 고도의 확장성 게임 거래를 수행할 게임 채널 네트워크인 Efinity를 발표했다. Efinity는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와 게임 서버 간에 거의 무한한 거래량을 고속으로, 그리고 거의 무료로 처리하는 능력을 바탕으로 민주화된 게임을 구동할 예정이다.

Efinity는 복잡한 기능성을 지원하고, Unity 개발자가 수많은 새로운 게임 역학 옵션을 탐색하고자 새로운 게임 작업을 하고, 획기적인 게임을 만들도록 지원한다. Eujin 기술의 잠재적인 응용 범위는 혁신적인 인재 지원 게임 아이템 제작 역학부터 여러 게임을 통한 캐릭터와 아이템 균등화 과정까지 광범위하며, '게임 다중 우주' 시대를 알린다.

Enjin은 이달 19~23일 샌프란시스코 게임 개발자 회의에서 Unity SDK를 중심으로 시범을 보이고, 블록체인 기술 없이는 불가능했던 게임플레이 가능성을 탐색하도록 게임 개발자를 지원할 예정이다.

Enjin 소개
2009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Enjin은 Enjin Network와 Enjin Virtual Goods Platform이라는 두 핵심적인 통합 제품을 보유한 정보기술기업이다. Enjin Network는 게임 중심의 CMS 및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서 250,000개 커뮤니티와 수천 개 게임 전반에 걸쳐 1천900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https://enjincoin.io를 참조한다.

Unity Technologies 소개
Unity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실시간 3D 개발 플랫폼을 만든 업체로, 전 세계 개발자에게 풍부한 쌍방향 2D, 3D, VR 및 AR 체험을 만들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800명으로 구성된 Unity 엔지니어팀은 최신 출시와 플랫폼을 위한 맞춤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구글, 페이스북, 오큘러스 및 마이크로소프트 같은 파트너와 협력함으로써 Unity가 최첨단 기술을 확보하도록 지원한다. Unity를 통해 만든 게임과 체험은 전 세계적으로 30억 개에 달하는 장치에 보급됐으며, 지난 12개월 동안 240억 회 이상 설치됐다. Unity의 유명한 유연성은 개발자가 엑스박스 원, 플레이스테이션 4, Gameroom (페이스북), SteamVR (PC & Mac), 오큘러스, PSVR, Gear VR, HoloLens, ARKit (Apple), ARCore (구글) 등을 포함해 25개가 넘는 플랫폼에 맞게 게임을 공략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한다. Unity는 또한 Unity Ads, Unity Analytics, Unity Asset Store, Unity Cloud Build, Unity Collaborate, Unity Connect 및 Unity Certification을 포함해 사용자와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솔루션과 서비스도 제공한다.

추가 정보는 www.unity3d.com을 참조. Unity에서 만든 최신 게임과 체험은 https://unity.com/madewith를 참조.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322/2085528-1
Unity and Enjin Coin Partner to Empower Game Developers With Blockchain

출처: Enji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3-22일 21:1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