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보은군, 농업경영인대회 화합의 한마당 성료

제29회 보은군 농업경영인대회가 지난 24일 보은문화예술회관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농업경영인의 화합과 우의를 다지고 회원들 간 소통을 위한 정보교류의 장 마련 및 지역 농업인들의 사기진작과 영농의욕 고취를 위해 마련됐다.

한국농업경영인 보은군연합회(회장 이우직)와 한국여성농업인 보은군연합회(회장 김명례)에서 주최한 이 날 대회에는 정상혁 군수, 고은자 군의회 의장 등 관내 기관단체장 및 농업경영인 가족과 임직원 1,0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우수농업경영인 시상, 우수농업경영인 자녀 장학금 전달 등이 진행됐으며 본 행사에서는 농업경영인 장기자랑, 만보기 차고 흔들기, 경품추첨 등 화합 한마당 행사가 펼쳐졌다.

정상혁 군수는 "시장개방 압력이 거세지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보은군 농업·농촌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다하고 있는 농업경영인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대회를 통해 지역 농업인들이 단합하면 위기를 오히려 기회로 삼을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하며 앞으로 본 대회가 보은군 농업의 밝은 미래와 명품농촌 건설로 나아가는 초석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끝)

출처 : 보은군청 보도자료
[2018-03-23일 14: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