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토니모리, 비투비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 실시

토니모리, 비투비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 실시 - 1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주용건)가 4월 21일 단 하루 '비투비(BTOB)'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한해 토니모리 전국 매장에서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을 포함 총 3만 원 이상 구매 시 비투비 브로마이드 세트가 증정된다.

비투비 브로마이드 세트는 멤버 7명의 개성 넘치는 개인 컷과 단체 컷을 포함, 총 8종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대용량 및 그린티 안전수분세트다.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을 앞두고 벌써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쏠린 상황이다.

비투비가 데뷔 이래로 첫 화장품 모델로 진행되는 행사인 데다 토니모리가 비투비와 함께하는 첫 공식 행사이기 때문이다.

또 이번 행사가 21일 단 하루 동안 선착순으로 진행돼 홍대, 명동 등 일부 주요 매장은 혼잡이 예상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비투비가 새 모델로 발탁됐다는 이슈가 알려지자마자 소비자들로부터 행사 관련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라며, "비투비와 토니모리가 함께 처음 진행하는 프로모션인 만큼 뜨거운 관심과 성원 부탁하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가 공개한 비투비의 '안전 보습 요원' 영상은 토니모리 SNS상에서 약 60만여 건이 넘는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또 비투비 광고 속 등장하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판매 역시 광고 이후 매출이 눈에 띄게 증가하는 등 모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해당 제품은 주의성분 0개(도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 출처), EWG 그린 등급 원료 안심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한 보습을 선사한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토니모리 보도자료
[2018-04-20일 12:1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