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Feiyu, G6 출시하며 한 손으로 완벽한 시야 보장

(구이린, 중국 2018년 4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대부분의 야외 활동파는 액션 비디오를 찍을 때 고프로 액션 카메라로 흥미진진한 모든 순간을 기록한다. 액션 화면에서 중요한 부분은 안정성이며, 그 비결은 바로 좋은 스태빌라이저다. G4부터 G5까지 Feiyu의 짐벌 스태빌라이저는 우수한 성능과 안정성 덕분에 익스트림 스포츠팬이 가장 먼저 찾는 제품이 됐다. 지난 16일에 G 시리즈에서 새로 나온 액션 스태빌라이저 G6가 출시됐다.

Feiyu G6로 완벽한 촬영

G6 짐벌 스태빌라이저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했다. 우선 G6 짐벌 스태빌라이저는 와이파이+블루투스를 지원한다. 따라서 고프로 액션 카메라에 연결해 측면 스크린키 클릭만으로 모드를 전환하고, 카메라 매개변수를 조정할 수 있다.

둘째, Feiyu의 신제품 G6 스태빌라이저에는 놀라운 OLED 스크린이 장착됐다. 덕분에 사용자는 카메라 매개변수, 스태빌라이저 모드 및 블루투스 연결을 보고, 카메라와 스태빌라이저를 더 제대로 제어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G6의 체계적인 알고리듬이 재프로그래밍 됐기 때문에, 더 적은 전력을 소비하면서 훨씬 더 우수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한편, 향상된 모터 토크로 인해 더 높은 안정성과 효율성으로 영화 같은 장면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G6 스태빌라이저는 새로운 알고리듬 체제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유연성과 안정성을 자랑한다. 새로운 입면 디자인이 적용돼 모든 방향과 더불어 피치축과 헤딩축에서도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다. 따라서 사용자는 아무런 장애물이 없는 새로운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Feiyu G6로 피사체 및 방법과 관계없이 촬영

신제품 G6 스태빌라이저는 우수한 G6를 기반으로 설계됐으며, 금속과 방수 재료로 덮여 있다. 강력한 배터리는 12시간 작동을 지원하며, 내장 인터페이스를 통해 고프로 액션 카메라도 충전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G6는 방대한 기능과 개인 선호도 설정을 통해 더 많은 상황에서 사용자를 지원할 수 있다.

G6는 고프로 HERO6 / HERO5 / HERO4 / HERO3+ / HERO3, RX0 및 YI 4K+, AEE와 모양과 치수가 비슷한 다른 액션 카메라 등 대부분의 액션 카메라와 호환된다. G6는 Ali Express, 아마존 및 Feiyu 웹사이트에서 판매 중이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419/2109506-1
Feiyu G6 - 간단한 세계관

출처: Feiyu Tech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4-20일 15:09]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