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 동구, 송현공원에서 따뜻한 봄을 만끽하세요

인천 동구, 송현공원에서 따뜻한 봄을 만끽하세요 - 1

인천 동구(구청장 이흥수)의 송현공원 하늘생태정원이 3만 송이 튤립이 만개해 공원 곳곳의 영산홍, 꽃잔디와 함께 주민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송현공원 하늘생태정원은 계절별로 다양한 꽃들로 단장해 가족, 연인들의 도심 속 힐링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올해는 작년 가을 심은 튤립 3만 송이가 만개해 주변의 데이지꽃 및 꽃잔디와 함께 5월까지 색색의 아름다움을 뽐낼 예정이다.

송현공원 하늘생태정원으로 가는 길은 영산홍과 철쭉으로 붉게 물들어 산책로에 마치 융단을 깔아 놓은 것 같고 공원 한가운데 위치한 미니 초가집 주변으로 조성된 꽃 화단은 아이들의 귀여움을 닮아 관람객들의 포토존으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구는 관람객들에게 더욱 안전한 이용을 도모하고 좀 더 가까이에서 꽃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늘생태정원 둘레 배수로 상단에 목재 데크로 관람로를 설치를 완료했다.

구 관계자는 "올해는 많은 주민이 가까운 하늘생태정원으로 놀러 오셔서 튤립, 영산홍 등 봄꽃의 매력에 흠뻑 빠지기를 바라며 송현공원을 더욱 아름답게 가꾸는 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인천동구청 보도자료
[2018-04-24일 14:47]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