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경상남도수목원, 우리 들꽃 사진전시회 개최

경상남도 산림환경연구원(원장 유재원)은 5월 20일까지 관람객들에게 들꽃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볼거리 제공을 위해 경상남도수목원 방문자센터에서 우리 들꽃 사진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우리 들꽃에 대한 관심과 다양한 정보제공을 위해 추진됐으며 경남도수목원 숲해설가 교육 수료생과 들꽃 동호회 모임인 '경남생태지키미' 회원들이 만들어낸 우리 들꽃 사진작품 60여 점을 전시한다.

현재 경남도수목원은 산철쭉과 영산홍이 붉게 물들어 봄기운을 고조시키고 있으며, 꽃잔디와, 미국산 딸 나무, 채진목, 까침박달, 매발톱나무, 호랑가시 등이 진한 봄 향기를 더하고 있어 관람객들에게 여유와 편안함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2018년 봄 여행 주간'을 맞아 도수목원을 4월 28일부터 5월 13일까지 16일간 관람객을 위해 무료 개방한다.

유재원 경남도 산림환경연구원장은 "들꽃사진 전시회와 '2018년 봄 여행 주간' 무료입장 행사 등으로 많은 관람객이 경남도수목원을 찾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수목원을 방문한 관람객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상남도수목원은 남부지역 최대 수목원으로 102ha의 면적에 6개의 온실, 12개의 전문소원, 산림박물관, 야생동물원을 갖추었으며 도내 희귀특산식물 3천343종을 보유하고 있는 산림유전자원의 보고이며 매년 4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휴식공간으로 알려졌다.
(끝)

출처 : 경상남도청 보도자료
[2018-04-24일 17:08]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