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KEB하나은행, 해외배낭여행 지원 프로젝트

KEB하나은행, 해외배낭여행 지원 프로젝트 - 1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봄을 맞아 대학생들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해외여행의 꿈을 이루어주기 위한 해외여행지원 이벤트를 6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외여행지원 이벤트'는 KEB하나은행에서 발급한 대학교 학생증 체크카드 첫 결제 또는 신규 발급 손님 중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인당 최대 2백만 원까지 총 100명에게 해외배낭여행 자금을 지원한다.

이벤트 당첨 즉시 1백만 원을 지원하고, 해외배낭여행 중 미션 수행에 따라 최대 1백만 원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청년을 위한 소확행 프로그램으로 도서할인, 커피 무료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도서할인 이벤트'는 학생증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한 손님에게 인터파크 도서 5천 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커피쿠폰제공 이벤트'는 학생증 체크카드 신규발급 손님 중 학생증 체크카드를 서비스 업종에서 5천 원 이상 사용 시 커피 무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도전 GLOBAL 탐방 이벤트' 관련 세부사항은 홈페이지(www.kebha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미래를 이끌 젊은 청년을 위한 이벤트를 앞으로도 지속해서 기획할 예정이며, 이런 노력으로 인해 청년들의 꿈과 희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이번 해외배낭여행 이벤트는 그 약속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끝)

출처 : KEB하나은행 보도자료
[2018-04-25일 12:3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