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명옥헌 코슈메틱의 재생크림, EGF서시피부크림

명옥헌 코슈메틱의 재생크림, EGF서시피부크림 - 1

명옥헌 코슈메틱에서 출시한 EGF서시피부크림은 이지에프재생크림으로 기존의 화장품개념을 깨뜨린 제품으로 화장품에 필수인 화장수를 서양장미꽃 수만으로 사용하고 일체의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았다.

천연오일에는 아르간오일과 아보카도 오일을 주성분으로 사용해서 노화예방과 피부 탄력에 크게 도움이 된다.

거기에 중국의 피부미인 서시가 사용했다는 미용 레시피인 서시옥용산이라는 14가지 미용 재료를 사용함으로 기미, 잡티, 주근깨 등 노화로 인한 피부 문제들을 예방하는 데에 크게 기여한다.

노벨상에 빛나는 EGF라는 재생효능을 지닌 원료까지 첨가함으로써 그야말로 피부에는 더없이 좋은 크림 형태로 탄생했다.

사용자들은 발림이 우수하고 라벤더의 천연에센스향도 은은한 향까지 너무 자연스러운 크림으로 피부가 유난히 빛을 발하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주 고객층은 40대가 가장 많고 30대부터 5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이다.

처음 고급천연화장품 회사인 명옥헌 코슈메틱(www.cosumetics.com)을 창업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천연오일들의 효능과 관련해서 우리 피부에 유용한 오일들만을 선택하고 화장수도 카모마일꽃 수, 레놀리꽃 수 등 천연에서는 으뜸으로 피부에 효능이 좋은 재료만을 엄선해서 제품화하고 있다.

명옥헌은 앞으로도 노화예방과 피부 탄력, 주름개선 등에 주력하는 제품들을 생산할 계획이며 스킨, 로션, 크림제품들 외에도 고급천연비누로 카모마일비누, 서시옥용산비누는 오랜 숙성기간을 통해 더욱 효능 좋은 비누들로 탄생했다.

칙칙한 피부, 만족스럽지 못한 피부, 노화가 걱정인 남녀 모두에게 명옥헌 제품은 만족스러운 피부로 개선을 약속한다. (제품 문의 070-7644-2286)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명옥헌코슈메틱 보도자료
[2018-05-22일 00:1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