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 동구, 생활체육 탁구교실·줌바교실 2기 수강생 모집

인천 동구, 생활체육 탁구교실·줌바교실 2기 수강생 모집 - 1

인천 동구(구청장 이흥수)가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운영 중인 7330 생활체육교실의 탁구교실·줌바교실의 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구에 따르면 '7330'이란 일주일에 3번 30분 이상 운동하자는 의미로, 지역주민들에게 생활체육 참여기회를 무료로 제공해 건전한 여가 생활 및 삶의 활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해 건강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매년 운영하고 있다.

앞서 3월부터 5월까지 운영된 1기 탁구교실 낮반·저녁반과 올해 처음 개설된 줌바교실은 모두 많은 수강생의 호응 속에 인기리에 진행됐다.

이번에 모집하는 2기 프로그램은 6∼8월 3개월간 진행되며 ▲탁구교실 낮반은 화·목요일 오후 2시 ▲탁구교실 저녁반은 월·수요일 저녁 7시 ▲줌바교실은 월·수요일 오후 12시에 주민행복센터 강당에서 진행된다.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며 스포츠안전공제 서비스에 가입돼있어 수강자 전원에게 안전한 체육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동구청 평생학습 홈페이지(www.icdonggu.go.kr/open_content/lll/)를 통해 오는 21일(월) 오전 9시부터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구 관계자는 "탁구와 줌바교실 2기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하며 앞으로도 생활체육프로그램을 통한 구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인천동구청 보도자료
[2018-05-18일 13:2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