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부산 금정구, '실전 창업 교육과정' 운영

부산 금정구, '실전 창업 교육과정' 운영 - 1

금정구에서는 부산시 옛 상수도사업본부 금정사업소 건물에 '금정구 창업일자리센터'를 조성, 부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과 협력해 센터3층에 부산 유일의 '시니어를 위한 기술창업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부산시니어기술창업센터에서는 오는 6월 12일부터 7월 19일까지 만 40세 이상 일반인과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실전창업교육과정'을 운영한다.

이번 교육과정은 총 20명 내외의 교육생을 선발하며 모집기간은 5월 21일부터 6월 8일까지, 교육과정은 6월 12일부터 7월 19일까지 금정구청 후문에 위치한 금정구 창업일자리센터 3층 부산시니어기술창업센터에서 진행된다.

창업에 관심 있는 일반인이나 예비창업자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며 직장인들을 위해 강의는 평일 저녁시간에 진행된다.

교육과정은 수강생의 창업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이를 사업모델(business model)로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 운영되며 수료생 중 창업을 원하는 경우 센터 입주, 전문가 멘토링 등 창업에 필요한 각종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과정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 051-581-4050(부산시니어기술창업센터) 전자우편 myunggo@bitle.kr로 가능하다.
(끝)

출처 : 부산금정구청 보도자료
[2018-05-18일 16:34]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