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GAC Motor, 해외 사업 플랫폼 개발 위해 인터내셔널 컴퍼니 설립

(광저우, 중국, 2018년 5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자동차 제조업체 GAC Motor가 해외사업 관리를 위해 GAC Motor International Company(이하 “인터내셔널 컴퍼니”)의 설립을 발표했다. 인터내셔널 컴퍼니의 설립은 협력을 강화하고, 경쟁력을 높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 성장 잠재력 향상을 위한 글로벌 확장 전략의 중요한 일환이다.

인터내셔널 컴퍼니는 미국 법인을 포함한 모든 해외 지사 및 지역 사무소를 감독하고, 조립 공장을 관리하는 통합 플랫폼이 된다. 또한, 조직구조 및 인력 측면에서 GAC Motor의 강점을 향상시키는 데에도 기여하게 된다. 그뿐만 아니라 GAC Motor International (HK) Ltd은 GAC Motor의 수출 사업을 위한 국제 거래 플랫폼이 되는 동시에, 비즈니스 정책 실행 및 시장 캠페인 지원도 맡게 될 예정이다.

GAC Motor 사장 Yu Jun는 “인터내셔널 컴퍼니는 세계적 수준의 브랜드를 구축하고자 하는 GAC Motor의 목표를 뒷받침할 것”이라며 “우리는 미래를 위한 장기 계획을 수립 중이며, 개방적이고 포괄적인 동시에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딜러들과의 파트너십을 기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광범위한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청사진을 함께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GAC Motor는 현재 14개 국가 및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GS4, GS8과 같은 호평 받는 고급 차량 모델을 전 세계에 출시했다. 회사는 올해 말까지 4종의 신차 모델인 GS3, GS7, GA4, GM8을 해외 18개국 시장에 진출시킬 예정이다.

또한, 현지 대리점과의 사업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중동, 아프리카, 남미 및 기타 지역에 현지 사무소도 설립할 예정이다. 러시아 지사가 곧 운영을 개시함에 따라, 동유럽 시장 접근성이 높아질 전망이다.

GAC Motor는 제품 개발을 강화하고 차종을 확장하는 동시에, 유명한 국제 모터쇼에서 기술과 고품질을 갖춘 선도적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디트로이트 모터쇼(NAIAS)와 전미자동차딜러협회(NADA)에서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친 GAC Motor는 올해 후반에 파리 모터쇼, 로스앤젤레스 오토쇼, 모스크바 국제 오토쇼에 참가해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해서 향상시킬 계획이다.

GAC Motor는 글로벌 연구개발(R&D)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있어 몇 가지 성과를 거뒀다. 실리콘밸리의 R&D센터는 인재를 모으고 첨단 기술을 통합하며 국가 간 협력 강화를 위한 플랫폼으로써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GAC 로스앤젤레스 어드밴스드 디자인센터는 미래지향적인 자동차 디자인, 인터랙티브 기능 및 시장 관련 브랜드 개발을 맡고 있으며, 현재 준비 단계에 있는 디트로이트 R&D센터는 북미 시장을 위한 차량 및 기술 개발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GAC Motor의 이번 글로벌 확장 전략은 글로벌 인재 유치를 위한 것이기도 하다. 올 6월 GAC는 슈투트가르트, 뮌헨, 파리 등의 유럽 도시에서 R&D, 스마트 기술, 차량 디자인, 생산 관리 및 마케팅 분야의 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세 번째 해외 인재채용투어를 시작할 예정이다.

Yu Jun 대표는 “미래의 이동성 개발에 기여하는 세계적 수준의 브랜드와 글로벌 기업이 되는 것이 당사의 목표”라며 “당사는 글로벌 시장을 지속해서 탐구하고, 파트너, 공급 및 유통 업체와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GAC Motor 소개
2008년에 설립된 Guangzhou Automobile Group Motor CO., LTD (GAC Motor)는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28위인 GAC Group의 자회사다. GAC Motor는 최고 품질의 자동차, 엔진, 부품 및 자동차 부대용품을 개발 및 제조한다. GAC Motor는 J.D. Power 아시아태평양의 China Initial Quality Study SM (IQS)에서 5년 연속으로 중국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이는 혁신적인 연구개발(R&D)과 제조부터 공급망과 판매 및 서비스까지 GAC Motor의 품질 중심적인 전략을 나타내는 성과다.

추가 정보: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ACMoto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ac_motor
트위터: https://www.twitter.com/gac_motor

미디어 문의:
Sukie Wong
+86-186-8058-2829
GACMotor@126.com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518/2137683-1-a
회사의 글로벌 확장 전략을 소개하는 GAC Motor Yu Jun 사장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518/2137683-1-b
Yu Jun 사장, ‘2017 최고 판매 실적’을 거둔 해외 대리점에 상 수여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518/2137683-1-c
로스앤젤레스의 GAC 어드밴스드 디자인센터

출처: GAC Moto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5-19일 17:1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