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정샘물, '정샘물X레오제이 뷰티 토크 쇼' 성료

정샘물, '정샘물X레오제이 뷰티 토크 쇼' 성료 - 1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29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지난 19일 '정샘물X레오제이 뷰티 토크 쇼'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정샘물 플롭스(PLOPS)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사전 공지 때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행사 당일 가로수길에 위치한 플롭스 매장에는 정샘물 아티스트와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의 메이크업 꿀팁을 전수받기 위해 모인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오후 2시와 6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뷰티 토크 쇼에서는 오전 7시, 오후 3시와 6시 등 시간대별 메이크업 방법이 소개됐다.

정샘물 아티스트는 늦은 오후까지 무너지지 않는 완벽한 메이크업의 핵심은 '제품의 사용량과 시간'이라며, 스킨 케어 단계에서 피부가 흡수할 수 있는 적정량과 흡수될 시간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언급했다.

저녁 6시 메이크업 팁으로 정샘물의 '리파이닝 아이섀도우 더블' 엑스트라 바이올렛과 '하이 컬러 립스틱 하이 마스터' 터콰이즈 민트를 활용해 '트렌디 컬러 활용법'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만으로 아침 메이크업과는 또 다른 매력의 클럽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그 밖에도 그녀는 메이크업 시연 내내 행사장을 찾아와준 고객들에게 다양한 메이크업 꿀팁을 공개했다.

선크림 선택법을 비롯해 세련된 눈매 연출을 위한 브로우 메이크업, 롱래스팅 섀딩법, 마스카라 사용 팁 등이 그것.

또한 풍성한 선물 증정 행사가 함께 진행돼 현장 열기가 더욱 뜨거웠다.

이날 행사를 함께 진행한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는 "평소 존경하는 정샘물 원장님과 함께 자리에 설 수 있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정샘물 플롭스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정샘물 관계자는 "이번 뷰티 토크 쇼가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남은 프로모션 동안 플롭스에서 행복한 추억과 풍성한 할인 혜택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뷰티 브랜드 정샘물은 플롭스 오픈 1주년을 기념해 '5월에 누리는 5가지 행복'을 주제로 5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플롭스 매장 입구에 있는 '플라워 포토존' 및 축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미러월' 설치를 비롯해 주말 방문객을 위한 솜사탕 증정 행사 등을 펼치고 있다.

또 정샘물 베스트 셀러 구매 시 5천 원을 더 내면 동일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정샘물뷰티 보도자료
[2018-05-21일 10:1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