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인천중앙도서관, 인문학 프로그램 '어린이 문학의 매혹' 운영

인천중앙도서관, 인문학 프로그램 '어린이 문학의 매혹' 운영 - 1

인천중앙도서관(관장 이호근)은 6월 7일부터 7월 5일까지 2층 문화누리터에서 '어린이 문학의 매혹' 등 인문학 프로그램 5차시를 운영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주관 인문독서아카데미 사업에 선정된 프로그램으로 인문학 강의를 통한 지역주민의 인문정신 고양 및 독서문화 증진을 위한 사업이다.

총 5차시로 운영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6월 7일부터 7월 5일까지 인하대 원종찬 교수의 강의로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아동동화, 청소년소설 및 송미경 작가의 작품 등 요즘 주목받고 있는 작가 20여 명 대한 소개 및 해설을 곁들어 어린이 청소년 문학에 관심 있는 지역주민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천중앙도서관은 앞으로도 다양하고 심화된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운영해 지역주민의 인문문화 체험기회를 확대하고 지역주민과 소통하는 문화조성에 적극 노력할 예정이다.

신청자는 현재 접수 중으로 인천중앙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50명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평생교육운영과(032-627-8421)로 하면 된다.
(끝)

출처 : 인천광역시교육청 보도자료
[2018-05-24일 09:0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