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더블유웨딩컴퍼니, 스몰웨딩 준비에 '셀프웨딩스토어' 주목

더블유웨딩컴퍼니, 스몰웨딩 준비에 '셀프웨딩스토어' 주목 - 1

요즘 주목받는 제주도스냅촬영, 해외웨딩촬영, 셀프촬영 등을 준비하고 있다면 셀프웨딩스토어 웨딩핫딜에 주목하라.

필요한 소품부터 의상, 장소섭외 등 한 번에 알아보고 예약할 수 있다.

셀프웨딩 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가격도 저렴해서 이곳을 방문한 고객들은 한 번 더 놀라게 된다.

셀프촬영 맞춤 패키지로 가랜드, 부케 등을 3~5만 원에 렌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미니드레스, 화이트 롱 드레스 등을 취급하기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렌털이나 구매도 가능하다.

특히 셀프웨딩드레스 샵에 입점한 '더 브라이덜' 수입드레스 샵에서는 이례적으로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지난 1기 체험단의 활약으로 더욱 입소문을 타게 된 더 브라이덜 드레스 샵은 베라왕, 프로노비아스, 얼루어를 비롯한 세계 명품 드레스를 보유, 15~50만 원대 합리적인 금액으로 직접 골라 대여할 수 있다.

사전 인터뷰를 통해 조건이 맞는 신부님께는 무료 드레스 대여권을 증정, 체험단으로 활동할 기회가 마련돼있다.

이번 웨딩핫딜 셀프웨딩스토어의 할인행사는 02-6080-2522로 사전 예약 하여 무료입장할 수 있으며 드레스 무료 체험단에도 도전할 수 있다. 문의는 02-6080-2522로 하면 된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W웨딩하우스 보도자료
[2018-05-24일 18:30]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