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AllSpark, 백서 발표


-- 콘텐츠 제작자, 광고주 및 소셜 미디어 사용자 위한 새로운 블록체인 생태계

(상하이 2018년 5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AllSpark가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한 콘텐츠 제작,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세계를 융합하기 위한 새로운 생태계를 선보였다.

새로운 연결성 시대 도모하고자 블록체인 이용

인터넷 기술의 질이 비약적으로 발전했음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콘텐츠 제작자와 커뮤니케이터는 소셜 미디어의 시대를 맞아 자신들이 응당 누려야 할 혜택을 누리지 못하고 있다. 한편으로, 광고주의 마케팅 비용은 점점 더 증가하고 있다.

오늘날 디지털 미디어 산업이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AllSpark가 완체인 코드를 기반으로 한 비영리 산업 체인을 도입한다. 이 산업 체인은 완체인이 이미 시행한 거래 프라이버시 보호와 이더리움 스마트 계약 기능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향상된 DPOS 원칙을 활용할 예정이다.

AllSpark가 다른 산업 관련 블록체인과 차별화되는 요소는 바로 광고주, 콘텐츠 제작자 및 셀프 미디어 간에 완벽한 상호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역량이다. 이 체인에서 성사된 각 거래에서 나온 배당금 중 일부분이 스마트 계약에 명시된 구체적인 조건에 따라 제작 관계에 있는 각 관계자에게 할당된다.

AllSpark 체인 재단은 우선 사용자 편의를 위해 일련의 일반 스마트 계약 템플릿을 만들 예정이다. AllSpark 에코시스템이 발전하는 동안 전문적인 DApps가 수익을 낼 수 있는 관련 템플릿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스마트 계약의 유용성과 복잡성이 꾸준히 증가하는 환경을 구축하게 된다.

다양한 콘텐츠 저장과 관련해 AllSpark는 IPFS 분산 저장 컨트랙트를 도입한다. 콘텐츠 제작자의 저작권을 보호하는 분산 저장 기제 덕분에 사용자는 지역 서버, 클라우드 서버 또는 제삼자 DApp 서버에 안심하고 자신의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더리움/완체인과 유사한 스마트 계약은 AllSpark 체인에서 이익 확인과 강제 할당을 처리하기 위해 콘텐츠 제작자, 유통 채널, 자문 또는 콘텐츠 소비자를 지원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모든 관련 당사자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다.

AllSpark는 다양한 국가의 관련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새로 들어오는 모든 콘텐츠를 모니터하는데 초기 단계에서 제공된 AI를 이용할 예정이다. AllSpark 플랫폼은 이러한 방법으로 전 세계 개방 콘텐츠 검토 및 관리와 관련된 법규를 확실하게 준수할 수 있다.

개인의 창의성과 의사소통에 전적으로 힘 실어줘

AllSpark의 운영 원칙은 가치 있고 안정적인 관계 구축을 위해 콘텐츠와 정보 간에 공급-수요 관계를 지원하고, 블록체인을 따라 모든 단계에서 안전성과 타당성을 확보하는 것이다.

광고주 자금의 현명하고 효과적인 사용

전통적으로 신뢰할 수 없는 광고주-발행업자 관계는 블록체인이 관여할 완벽한 기회를 제시한다. ROI 검토가 완전히 투명해지고, 캠페인의 성패 측정이 훨씬 더 간단해질 전망이다.

DApps 에 대해

AllSpark는 네트워크 개발 초기 단계에서 지갑 기능, 콘텐츠 업로드 기능, 콘텐츠 평가 기능, 거래 결제 및 데이터 검색 기능을 포함한 표준 기능을 지원하는 보편적인 DApp을 제공할 예정이다. AllSpark는 생태계 발전에 따라 더 많은 이해관계자가 더욱 개인화된 DApp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도록 장려하고 권장할 예정이다.

국제 미디어 자원 통하는 엘리트 팀

AllSpark의 핵심 팀은 중국에서 바이두, 텐센트, 구글 및 페이스북 같은 플랫폼의 대리인으로 활동하면서 국제 디지털 미디어 운영과 관련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AllSpark는 90,000개가 넘는 셀프 미디어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매일 다양한 플랫폼에서 7,000여 개의 콘텐츠를 발간한다. 또한, AllSpark는 트위터, 마이크로소프트, Citrix, iQiyi 같은 기업에서 일하던 전문가와 컨설턴트로 구성된 엘리트 팀도 자랑한다.

AllSpark는 자사의 우수한 이점을 기반으로 WANFund(완체인 투자 펀드), Leading Capital 및 Lianmeng Investment Group과 같은 수많은 기초 투자자를 유치했다.

https://t.me/allsparkchat
https://twitter.com/allsparkchain
https://www.facebook.com/allsparkchain
https://www.allsparkchain.com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523/2141216-1
AllSpark releases white paper

출처: AllSpark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5-24일 22:3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