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대구시, 합창으로 떠나는 힐링여행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예술감독 권유진)의 제119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6월 2일 저녁 7시 30분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연주회는 '합창으로 떠나는 힐링여행'이라는 제목으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첫 번째 무대에서는 여성 4부 무반주곡으로 연주되는 'Kyrie'(기리에/이현철)를 시작으로 광활한 북극지대를 표현한 'Tundra'(툰드라/Ola Gjeilo)를 이어 연주하며 세 번째 곡으로는 화려한 화성과 리드미컬한 곡의 진행이 돋보이는 'The Fire Dance of Luna'(불의춤/Darius Lim)를, 마지막 곡으로는 'Ritmo'(리듬)를 선보인다.

두 번째 무대에서는 안드레이 보첼리와 사라 브라이트만이 듀엣으로 불러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곡 'Time to Say Goodbye'(헤어져야 할 시간이야!)를 연주하고 다음 곡으로 필리핀의 경쾌한 민요 'May I Bong'(새들이 노래하네)을 신나는 리듬과 함께 연주한다.

그리고 발랄한 가사의 'Rattle My Rattle'과 미국 컨츄리풍의 'Y'all Come'(모두들 오세요)을 이어 연주하며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마지막 무대의 첫 곡은 한국적 정서가 담긴 해금아리랑(우효원)을, 두 번째 곡으로는 한강수타령(김희조 편곡), 마지막 곡으로는 경복궁타령을 아름다운 부채춤과 함께 연주하며 화려한 무대의 막을 내린다.

특별출연으로 김헌일의 클라리넷 연주와 아르스노바 남성중창단의 음악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권유진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는 "이번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정기연주회를 통해 2018년의 반환점에서 함께 쉼을 즐기며 잠시나마 여유를 갖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기획 취지를 밝혔다.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119회 정기연주회 '합창으로 떠나는 힐링여행'은 A석 3천 원, B석 2천 원이며 예매는 티켓링크(1588-7890/www.ticketlink.co.kr)를 이용하면 된다.
(끝)

출처 : 대구광역시청 보도자료
[2018-05-25일 11:33]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