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오비맥주, 이천시에 '지역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오비맥주, 이천시에 '지역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 1

이천시는 25일 이기형 오비맥주 수도동부권역 본부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장 집무실에서 오비맥주 장학금 전달식을 했다.

이날 오비맥주 이기형 수도동부권역 본부장과 이천공장 황영기 공장장은 조병돈 시장에게 지역인재 발굴과 육성을 위한 장학금 1,373만 원을 기탁했다.

오비맥주는 이천에 생산 공장을 둔 지역 대표기업으로 2017년 하반기 이천 지역에서 판매된 오비맥주 판매 수익 일부를 적립해 장학기금을 조성했다.

시는 2009년 8월 오비맥주와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오비맥주는 이번 장학금을 포함해 현재까지 10년간 총 2억4387만 원을 시에 기탁했다.

장학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공부하는 지역 내 소외계층 학생들의 학비와 생활비 지원에 사용된다.

이기형 본부장은 "지역 내 소외계층 학생들이 경제적 어려움 없이 학업에 정진하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장학금 지원 사업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조병돈 시장은 "오비맥주가 지역 인재육성과 교육 발전을 위한 장학금 지원 사업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사회 공헌 사업에 많은 관심을 갖고 계속적인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이천시청 보도자료
[2018-05-25일 14:41] 송고
보도자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