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보도자료 좌측메뉴 보도자료 전체 정치 정부 전국 경제 금융 IT/과학 생활/레저 유통/운수 제조 문화/예술 건강 사회 국제 기타
연합뉴스 홈 > 보도자료 > 내용보기 | 인쇄
[PRNewswire] Honor 10 Global Theme Design Contest, 오늘 공식 개최

(베이징 2018년 5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전 세계 디자이너에게 자신의 테마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제출하도록 초청한 가운데, Honor 10 Global Theme Design Contest가 이달 25일에 공식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전 세계에서 가장 재능 있는 테마 디자이너들이 자신의 가장 혁신적인 최신 인터넷 디자인 개념을 겨루고, 이를 선보이는 장을 제공한다. 디자이너들은 전 세계 23개국에 퍼져있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자신의 작품을 소개할 기회를 얻게 된다. 테마 디자인을 통해 더 많은 사용자가 자신의 전화기에 수록된 내용과 교감하는 가운데, 자신의 예술적인 감각을 발휘하고, 디자이너에게 자신의 창의성에 대한 호응을 모색하기 위한 탄탄한 기반을 마련하기를 기대한다.

올해 Global Theme Design Contest에서는 총 133명의 수상자에게 총상금 미화 10만 달러를 수여할 예정이다. 그 수상 체계의 일환으로, Honor Masters Award, Honor Outstanding Award, Honor Brilliance Award뿐만 아니라 기타 7가지 상에 대한 수상자를 발표한다. 심사위원단에는 Alex Schady (Fine Art Programme Central Saint Martins 사업 책임자), Xiao Yong (Academy of Art Design Central Academy of Fine Arts 교수), Liang Jun (UCD Center 최고 사용자 경험 디자인 책임자), Alexandre Plicque Gurlitt (프랑스 파리 Global Aesthetics Research Center 디자인 책임자)와 기타 디자인 분야의 영향력 있는 지도계층을 비롯해 Honor 사장 George Zhao 등 비중 있는 심사위원으로 구성됐다. 세부 정보는 Honor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뛰어난 테마 디자이너에게 화웨이 테마(Huawei Themes) 앱에서 홍보하는 것을 포함해 화웨이 공식 홍보채널에 접근할 수 있도록 화웨이 개발자 하이 스타 프로그램(Huawei Developer's Hi-Star Program)과도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매달 최고 작품에 대해서는 추가 홍보도 지원한다. 이번 대회에서 제공되는 혜택을 통해 디자이너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는 것을 돕기를 기원하고 있다.

대회 예선이 진행되는 이달 25일부터 다음 달 25일까지, 디자이너들은 자신의 창의적인 스케치와 디자인 초안을 제출하면 된다. 이 단계에서 애니메이션 참고 영상과 이미지 도안의 제출은 선택사항이다. 6월 15일 이전에 등록하는 디자이너는 Huawei Theme Developer Tools 교육 프로그램의 참여자격을 얻게 되며, 이를 통해 테마 디자인 기술과 기법에 대한 유익한 지식을 소개할 예정이다. 대회에 대한 세부 정보는 Honor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작년 한 해, 테마는 3억6천800만 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고, 테마 개발자 평균 수입은 135% 증가했으며, 수익을 낸 개발자 수는 90% 증가했다. 또한, 사용자에게 풍부한 테마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통해 디자이너에게 스마트 폰 사업에서의 경력을 발전시킬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대회는 전 세계 디자이너가 자신의 재능과 에너지를 쏟게 함으로써 향후 모바일 인터넷 디자인의 추세에 있어 막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525/2142720-1
Honor 10 Global Theme Design Contest 공식 개최

출처: Hono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2018-05-25일 20:02] 송고
보도자료 검색